본문 바로가기
우리카드

[우리카드] 우리카드 NU 뉴 후불하이패스 카드 혜택 정리

by 카드정보 2023. 7. 27.

우리카드 NU 뉴 후불하이패스 카드

연회비 : 2천원(BC)

고속도로 하이패스 구간 전용 카드

 

우리카드 NU 뉴 후불하이패스 카드 NU 뉴 후불하이패스
  - 차량용 단말기(OBU)에 삽입하여 사용하는 하이패스 전용 카드로 고속도로 통행료 결제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 일반 가맹점에서는 마그네틱 또는 IC카드 결제가 불가합니다.

 

우리카드 NU 뉴 후불하이패스 카드 후불 하이패스 카드 이용방법
하이패스차로
  - 차량용 단말기(OBU)에 카드 삽입 후 통과하면 통행료가 자동 납부됩니다.

일반차로
  - 톨게이트 근무자에게 통행권과 함께 카드를 제출하거나, 카드 판독기에 터치하면 됩니다.

 

우리카드 NU 뉴 후불하이패스 카드 후불 하이패스 카드 신청방법
발급대상
  - 우리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개인 및 법인회원
  - 우리카드가 없으신 고객님께서는 일반 신용카드를 먼저 신청하신 후, 추가로 후불 하이패스카드 신청이 가능합니다.
    * 개인 : 본인회원, 가족회원 / 기업 : 공용카드, 지정카드
  - 일반 신용카드로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하시고, 후불 하이패스카드는 고속도로 통행시에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우리카드 NU 뉴 후불하이패스 카드 평일 출퇴근 시간대 통행료 20~50% 할인
고속도로 구간 안내 및 할인적용 기준문의 > 한국도로공사( www.ex.co.kr, 1588-2504)

 

우리카드 NU 뉴 후불하이패스 카드 상세 이용내역 조회 및 납부
하이패스 상세 이용내역
  - 한국도로공사( www.ex.co.kr)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하이패스 이용내역 납부
  - 개인 : 고객 결제일별 이용기간의 이용분에 대해 결제일별 이용기간의 말일(비영업일일 경우 전영업일)에 월 합산매입 및 결제됩니다.
  - 기업 : 이용건별 각각 매입 및 결제됩니다.

 

우리카드 NU 뉴 후불하이패스 카드 후불 하이패스 카드 이용안내
  - 하이패스 기능만 부여된 전용카드로 일시불/할부 이용 및 단기카드대출 (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 하이패스 차로 이용 시 30Km/h 이하로 안전 운행 하시기 바랍니다.
  - 하이패스 이용대금 청구는 한국 도로공사에서 우리카드로 사용내역을 접수한 후 이루어지기 때문에 사용시점보다 지연되어 청구될 수 있습니다.
  - 후불 하이패스 카드를 이용할 수 있는 유료도로는 운영기관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유료도로의 이용요금 및 후불 하이패스 카드를 이용한 요금 결제 방법은 당해 유료 도로 운영기관이 정하는 바를 따릅니다.
  - 카드 분실 방지를 위해 차량에서 내리실 때는 반드시 카드를 휴대하시기 바랍니다.
  - 카드 사고 신고 등재 및 거래 정지 시 카드 사용이 불가합니다.
  - 분실 및 연체 해제 시에는 한국도로공사 영업소 단말기 내에 해제 정보가 반영되는 시간이 필요하여 해제일로부터 2~3영업일 이후 하이패스 사용이 가능합니다.

 

우리카드 NU 뉴 후불하이패스 카드 연회비 안내
  - 국내전용(BC) : 2,000원(카드당 청구)
  - 연회비는 카드발급 시점을 기준으로 1년 단위로 청구됩니다.
  - 연회비(기본연회비+제휴연회비)는 카드별로 청구됩니다.
  - 회원이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전에 카드를 해지하는 경우, 연회비 반환 금액은 회원이 카드사와 계약을 해지한 날로부터 일할 계산(회원이 카드 이용이 가능하게 된 날을 기준으로 계산한다.)하여 산정합니다. 단, 카드 발행 및 배송에 소요된 비용(신규가입년도의 연회비에 한정)은 반환 금액에서 제외되며, 제휴연회비가 있는 경우에는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추가적인 혜택 등 부가서비스 제공에 소요된 비용이 추가적으로 반환 금액에서 제외됩니다.
  - 연회비 반환은 계약을 해지한 날로부터 10영업일 이내에 반환하여 드립니다. 다만, 불가피한 사유로 10영업일 이내에 반환하기 어려운 경우 계약 해지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반환할 수 있습니다.
  - 후불 하이패스 회원이 보유한 우리카드 전체 국내가맹점 이용실적이 연간 6백만원 이상시 다음해 연회비 면제(개인회원: 본인 및 가족카드 실적 합산)

 

우리카드 NU 뉴 후불하이패스 카드 가족카드 안내
  - 가족카드 연회비는 각 상품별 연회비 부과 기준을 따르며 가족카드 발급매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 가족카드의 부가서비스 전월이용금액, 월별 할인횟수 및 할인한도는 본인카드와 별도로 적용됩니다.
  - 가족카드 연말정산 시 가족카드의 신용카드 등 사용금액은 가족카드 명의자(카드전면 또는 후면에 표기된 이름)의 신용카드 등 사용금액으로 포함됩니다. 연간 소득금액 기준은 국세청 기준에 따릅니다.
  - 본인회원이 가족회원의 카드사용 내역에 대한 알림을 받고자 하는 경우 우리카드 상담센터(1588-9955)에서 별도 신청하여야 합니다.
  - 가족카드의 이용대금명세서는 본인회원이 지정한 주소와 방법으로 발송됩니다.
  - 가족카드 이용으로 적립된 포인트는 본인회원의 포인트에 합산되어 관리되며, 본인회원이 우리WON멤버스 고객상담센터(080-899-5000) 및 우리WON멤버스 앱 ▶ 꿀머니 ▶ 꿀머니 선물을 통해 타인에게 양도 가능합니다. 단, 포인트 선물하기는 우리WON꿀머니에 한해 이용이 가능하며, 포인트 선물로 상속·증여세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모아포인트의 경우 우리WON꿀머니로 전환 후 선물하기 가능
  - 이혼, 사망, 파양 등 가족관계 변동 시 본인회원 또는 가족회원이 우리은행 영업점, 우리카드 고객센터(1588-9955),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MY ▶ 내 카드관리 ▶ 분실신고/재발급/해지 ▶ 일시정지/해제 또는 카드해지/취소)을 통해 가족카드 정지 또는 해지 가능합니다.
  - 가족관계 변동이 되었음에도 가족카드를 정지 또는 해지하지 않은 경우 본인회원에게 의도하지 않은 카드사용 및 책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본인회원이 요청할 경우 가족회원의 동의 없이 가족카드가 한도감액/정지/해지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