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체국카드

[우체국카드] 우체국 개이득 체크카드(비교통)(VISA) 혜택 정리

by 카드정보 2023. 10. 7.

 

우체국 개이득 체크카드(비교통)(VISA)

연회비 : 없음(VISA)

결제부터 혜택까지 완전 개이득

 

우체국 개이득 체크카드(비교통)(VISA)
국내 전 가맹점 0.3% 캐시백
 • 전월실적 및 월 캐시백한도 제한없음
 ※ 단, 선불교통 구매·충전액, 제세공과금, 대학등록금, 상품권구입·충전액, 현금카드 및 해외이용액,
    특정업종(OTT,패션,멤버십) 이용금액 제외

 

우체국 개이득 체크카드(비교통)(VISA)
OTT 30% 캐시백
 • 유튜브프리미엄,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디즈니플러스
 • 건당 7천원 이상 결제 시
 • 정기결제로 자동납부 시 제공
 • 대상 가맹점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경우(단, 모바일 앱 결제시 캐시백 불가)
 • 구글플레이/앱스토어 결제, 1회성 일반구매 결제, 앱마켓 내부 결제,통신요금 내 합산 청구 등 가맹점 구분이 불가한 경우는 캐시백 불가
   ※ 간편결제(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로 결제한 경우 제공 불가

 

우체국 개이득 체크카드(비교통)(VISA)
패션 30% 캐시백
 • 무신사, 지그재그, W컨셉, 브랜디
 • 건당 4만원 이상 결제 시
 • 대상 가맹점 공식홈페이지(앱)을 통한 결제 시 제공, 무신사의 경우 오프라인 매장 포함하나 백화점 입점 등으로
   가맹점번호 구분 불가할 경우 캐시백 적용 불가
   ※ 간편결제(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로 결제한 경우 제공 불가

 

우체국 개이득 체크카드(비교통)(VISA)
멤버십 30% 캐시백
• 네이버플러스, 쿠팡로켓와우
• 대상 가맹점 공식홈페이지(앱)를 통한 정기결제 시 제공

 

우체국 개이득 체크카드(비교통)(VISA)
VISA 컨택리스 결제 가능
 • NFC기반 터치형 결제 서비스로 카드를 단말기에 삽입하지 않고 터치하여 결제
  ※ 사용처 : 우체국창구, GS25, CU, 홈플러스, 스타벅스, 오크밸리, 롯데리아 등

 

우체국 개이득 체크카드(비교통)(VISA)
통합할인한도
월 캐시백한도(OTT∙패션 ∙멤버십 업종에 한함)
전월실적 10만원 이상
월한도 1만원
※ 전월실적은 특정업종(OTT∙패션∙멤버십) 캐시백 혜택 제공시에만 산정 (단, 신규발급 시, 발급월 포함 다음 월말까지는 사용실적이 전월실적 기준 미만이라도 캐시백 혜택 적용)
※ 전월실적 산정 시 선불교통 구매·충전액, 대학등록금, 상품권 구입·충전액, 현금카드 및 해외 이용액,
   특정업종(OTT∙패션∙멤버십) 할인적용 원매출, 제세공과금 납부금액 제외(단, 제세공과금의 경우 온라인/모바일로 납부되는 매출은 실적에 포함될 수 있음

 

 

 

우체국 개이득 체크카드(비교통)(VISA)
해외이용안내
해외 가맹점 안내
· 비자/VISA 로고가 부탁되어 있는 전 세계 가맹점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 단, T&E 업종*, 도박, 통신업종에서는 결제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T&E(Travel&Enterrainment) 업종 : 항공, 호텔, 무인주유소, 렌터카 등

CD/ATM기 안내
·  비자/VISA 로고가 부탁된 전 세계 CD/ATM기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인추 한도는 현지 CD/ATM기의 운영사정에 따라 각각 다를 수 있습니다.

이용안내
· 승인 시 결제 계좌에서 즉시 인출됩니다. 단, 무승인거래 또는 추가구매, 부분취소 등 원거래 금액 상이 시와 승인·매입 환율차 10%이상 시 매입시점에 환급 또는 추가출금 될 수 있습니다.
· 인출 시 국제브랜드사 VISA가 정한 환율에 의해 미달러로 환산되어 국제브랜드 수수료와 해외이용수수료를 합산한 후 , 승인 시점 최소 고시된 BC카드 대외결제 대행은행의 전신환매도율을 적용하여 원화로 출금됩니다.
· 해외 가맹점 또는 CD.ATM기에서 비밀번호 입력 시 6자리를 요구할 경우 카드 비밀번호 4자리+숫자 00을 입력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해외 이용수수료 및 이용한도
구분 항목 수수료
수수료 가맹점 결제 브랜드 수수료 승인액 X 국제브랜드사 이용수수료율*
해외서비스 수수료 승인액 X 0.3%
CD/ATM
인출
브랜드 수수료 인출액 X 국제브랜드사 이용수수료율*
해외서비스 수수료 인출액 X 0.3%
현금인출 수수료 건당 $3
한도 일 600만원 월 2천만원 상당의 미화 환산액
※ (개인) 최고 한도는 일 5천만원 상당의 미화 환산액
* VISA 1.1%
※ CD/ATM기 조회 수수료는 무료

해외 이용 시 유의사항
 · 카드는 회원 본인만이 사용 가능합니다. 타인(가족 포함)에게 대여 중 사고 발생 시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 카드의 영문명과 여권의 영문명 일치 여부, 카드 뒷면 서명여부, 비밀번호, 해외 이용한도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우체국 또는 우체국 예금고객센터를 통하여 고객정보를 현행화해야 해외전담 고객센터를 불편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 3회 연속 오류 시 사맹점 결제 및 CD/ATM기 거래가 불가능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라며, 오류횟수 초과시 우체국에 내방하시면 본인확인 후 변경처리가 가능합니다. 
· 온라인 및 모바일 결제는 카드번호와 유효기한만으로 거래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실물카드 및 카드전표 관리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분실 또는 도난 등에 따른 긴급대체카드 발급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 해외에서 분실, 도난, 위/변조 등의 피해를 대비하여 여분의 카드를 소지하실것을 권장합니다.
· 해외에서 원화결제(DCC)시 가맹점 등이 약 5~10% 수수료를 가산할 수 있으므로 유의바랍니다.
· 해외 원화결제(DCC) 차단 등록 시, 원화 결제만 가능한 일부 해외가맹점에서는 거래 자체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다른 수단(현금 등)으로 결제하시거나, 해외 원화결제 서비스 차단 해제 후 원화로 결제 하셔야 합니다.
· 해외 원화결제(DCC)사전 차단 등록 및 해제는 우체국 예금 홈페이지(www.epsotbank.go.kr), 우체국뱅킹, 고객센터(☎1588-1900,1599-1900)를 통해 신청·변경이 가능합니다.
· 카드 부정사용 방지 등을 위하여 해외거래 유형(온라인 거래, 오프라인 거래, 전체이용) 및 해외거래가능지역(미국, 중국, 일본, 기타지역)은 우체국 및 우체국예금 고객센터에서 별도 설정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 매출취소 요청 시 직접 가맹점에 취소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단, 부정거래 발생, 거래금액 상이, 취소 미처리, 이중청구, 물품 미수령 등 해외이용 거래에 대한 부당한 사유 발생 시 거래일로부터 60일 이내 가까운 우체국에 방문하여 이의제기를 신청 (통상 3개월 처리기간 소요) 하실 수 있습니다.
· 해외에서 카드를 이용하여 결제한 경우 향후 분쟁의 소지를 대비하여 매출전표 또는 취소전표를 6개월 이상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 SMS결제내역 서비스는 국내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해외이용에서 이용시 해외전담 고객센터(☎82-2-950-8515)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체국 개이득 체크카드(비교통)(VISA)
유의사항
  · 가입 전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월 통합 한도는 매월 1일에 생성되고 말일에 소멸되며, 잔여한도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 캐시백은 국내 매출건에 한하여 제공하며, BC카드 가맹점 업종으로 등록된 경우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 전 가맹점 0.3% 캐시백과 특정업종 30% 캐시백은 중복제공이 불가합니다.
  · 전 가맹점 캐시백은 전월실적과 무관하며, 월 한도 제한이 없습니다. (단, 선불교통 구매·충전액, 제세공과금, 대학등록금, 상품권 구입·충전액, 현금카드 및 해외이용액, 특정업종(OTT`패션`멤버십) 이용액은 제외)
  · 제세공과금의 경우, 온라인/모바일로 납부 시 캐시백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 OTT·패션업종에서 간편결제(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 등)로 결제 시 캐시백 제공이 불가합니다.
  · 백화점, 마트, 쇼핑몰 내 입점으로 자체 가맹점번호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캐시백 제공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캐시백은 가맹점 전표매입일 다음 영업일에 결제계좌로 할인금액을 입금하여 드립니다.
  · 카드이용 시 제공되는 캐시백 혜택은 카드 신규 출시 3년 경과 후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우체국 체크카드 서비스는 변경 및 중단 시에는 그 내용을 홈페이지, 이용대금명세서(우편 또는 이메일), MMS 등을 통하여 6개월 이전에 사전 고지하여 드립니다.
  · 단, 제휴자의 일방적 제휴변경 등 불가피한 경우 사유발생 즉시 고지하여 드립니다.
  · 전월실적은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의 국내이용 금액을 말합니다.
  · 특정업종(OTT`패션,멤버십) 전월실적 산정 시 선불교통 구매·충전액, 대학등록금, 상품권 구입· 충전액, 현금카드 및 해외 이용액, 특정업종(OTT,패션,멤버십) 할인적용 원매출, 제세공과금 납부금액은 제외됩니다. (단, 제세공과금의 경우, 온라인/모바일로 납부되는 매출은 실적에 포함될 수 있음)
  · 전월실적에 할인받은 원매출이 제외될 경우, 조회시점(전표 매입일 전후)에 따라 전월실적이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취소 매출에 대한 전월실적은 취소 매출 건이 매입된 월의 실적에서차감됩니다.
  · 카드 재발급 등을 통해 자동이체 결제 카드번호가 변경된 경우 자동납부 수납기관(통신사, 도시가스 등)이나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 (www.payinfo.or.kr) 또는 모바일 앱(어카운트 인포)에서 변경된 카드번호로 반드시 변경 신청하셔야 미납, 연체 등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 티머니 교통카드 기능이 결합된 체크카드 분실 시 잔여 충전금액은 환불이 불가하므로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체크카드 이용 및 상품관련 문의
※ 우체국예금홈페이지(http://www.epostbank.go.kr)
우체국예금 고객센터(☎1599-1900/1588-1900)

해외이용 관련문의
※ 해외에서 이용 시(☎02-2-950-8515)

 

 

카드상품안내서-우체국 개이득 체크카드(비교통)(VISA)-20230602.pdf
0.23M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