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DGB 스카이패스 카드 실버 V2 Silver
연회비 : 1만9천원(BC국내전용, Master)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에 집중한 혜택
대구은행 DGB 스카이패스 카드 실버 V2 Silver
카드발급안내
※ 개인 신용등급에 따라 카드 발급이 일부 제한될 수 있습니다.
구분 발급여부 발급대상 개인회원(가족카드 가능) 브랜드 BC(국내전용), Mastercard(해외겸용) 연회비 국내전용(BC)/국내외겸용(Mastercard): 19,000원
(기본연회비 0원+제휴연회비 19,000원)교통구 후불교통
※ 연회비는 본인 및 가족회원 각각 적용됩니다.
대구은행 DGB 스카이패스 카드 실버 V2 Silver
상품서비스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 1천원당 1마일리지 적립
-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시 적립 서비스 제공
- 적립 한도 없음
- 해외 가맹점 이용 시 별도의 수수료가 부과되며, 자세한 내용은 ‘해외 이용 안내’ 참고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 제공 기준]
적립대상 및 시기
- 카드 이용대금 결제일의 총 결제금액 중 적립 제외 항목을 제외한 금액을 단위금액 1천원으로 나누고, 적립 마일리지를 곱한 뒤 소수점 첫째자리에서 반올림한 값이며 대금 결제일로 부터 2~10일 이내 적립
적립제외 항목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제수수료, 이자, 제세공과금(각종 세금, 상하수도/전기/도시가스 요금, 범칙금, 벌과금, 과태료 등), 아파트 관리비,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사립 유치원/초·중·고교 납입금, 대학·대학원 등록금, 기프트/선불카드(포인트, 사이버머니 등 전자 지급 수단 포함) 구매 및 충전금액, 상품권 구매금액, 무이자 할부 이용금액, 후불교통 이용금액,후불하이패스 이용금액, 매출 취소 금액
기타
- 모든 가맹점 및 업종은 비씨카드 등록 기준을 따름
- 가족카드 이용 시 마일리지는 본인 회원의 스카이패스 회원 번호로 통합 적립됨
- 적립된 마일리지는 기 보유 중인 대한항공 마일리지와 합산되며 마일리지 운영(사용, 소멸 등)은 대한항공의 마일리지 운영 기준을 따름
- 마일리지 조회ㆍ사용은 대한항공 홈페이지(www.koreanair.com) 또는 대한항공 고객센터 (1588-2001)를 통해 확인바랍니다.
- 유이자 할부는 1회차 결제 시 전체 할부 이용금액(할부이자 제외)에 대하여 적립됨
- 해외 가맹점 이용금액 적립 혜택은 국내외겸용카드(Mastercard) 보유 회원에 한해 적용
대구은행 DGB 스카이패스 카드 실버 V2 Silver
서비스 제공조건
[전월 이용금액 조건]
-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미만 시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 제공 제외
- 신규 발급 시 카드 수령월 포함 다음 달까지는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미만 시에도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 제공
[전월 이용금액 산정 기준]
- 전월 1일~말일까지 DGB 스카이패스 카드 v2 Silver 국내외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
- 전월 이용금액은 승인일 기준 산정. 단, 해외 가맹점 및 무승인 가맹점(대중교통 등) 이용금액은 매출전표 접수일 기준 해당월의 이용금액에 포함
- 할부,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 이용 시 최초 승인일 기준 해당월의 이용금액에 포함
- 매출 취소 시 매출취소전표 접수월의 이용금액에서 차감
[전월 이용금액 합산 제외 대상]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제수수료, 이자, 제세공과금(각종 세금, 상하수도/전기/도시가스 요금, 범칙금, 벌과금, 과태료 등), 아파트 관리비,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사립 유치원/초·중·고교 납입금,대학·대학원 등록금, 기프트/선불카드(포인트, 사이버머니 등 전자 지급 수단 포함) 구매 및 충전금액, 상품권 구매금액, 무이자 할부 이용금액, 매출 취소 금액
대구은행 DGB 스카이패스 카드 실버 V2 Silver
기타안내사항
[회원님을 위한 기타 안내사항]
- 카드 이용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 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 (2023년 8월 14일) 이후 3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1.카드사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 등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1의2. 제휴업체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부가서비스를 축소·변경하는 경우로서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② 제휴업체가 카드사의 의사에 반하여 해당 부가서비스를 축소하거나 변경 시, 당초 부가서비스에 상응하는 다른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③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상품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 발생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고지 방법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하여 드립니다. 특히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변경일 6개월 이전부터 개별 고지방법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매월 개별 고지해 드립니다.
[개별 고지 방법] 서면 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 결제계좌 개설기관의 영업 마감시간(16시) 이후 결제계좌에 입금된 금액에 대해서는 결제계좌 개설기관의 사정에 따라 당일 출금되지 못하여 연체로 처리될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연회비 반환 조건 안내]
- 회원이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전에 카드를 해지하는 경우,연회비 반환 금액은 해지한 날부터 일할 계산하여 산정합니다. 단, 카드의 발행, 배송 등 카드발급에 소요된 비용(신규 가입 연도에 해당)은 반환 금액에서 제외되며, 제휴 연회비가 있는 경우에는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추가적인 혜택 등 부가 서비스 제공에 소요된 비용이 추가적으로 반환 금액에서 제외됩니다.
- 연회비 반환은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10영업일 이내 반환하여 드립니다.
단, 부가서비스 제공내역 확인에 시간이 소요되는 등의 불가피한 사유 시에는 계약 해지 날부터 3개월 이내 반환할 수 있습니다.
[해외 이용 안내]
- 해외 이용 시(해외사이트 거래 포함) 미화(USD)기준 거래미화금액에 접수일의 BC카드 대외결제은행의 최초 고시 전신환매도율을 적용한 후, 국제브랜드사가 부과하는 국제브랜드수수료(Mastercard 1%)와 DGB대구은행이 부과하는 해외서비스 수수료(0.25%)를 포함하여 원화로 청구됩니다.
- 해외 이용 시 청구금액 산출 방법
*해외 이용시 청구금액 = (거래미화금액 X 전신환매도율¹) + 국제브랜드수수료² + 해외서비스수수료³
1. 전신환매도율: 접수일의 BC카드 대외결제은행 최초 고시 전신환매도율
2. 국제브랜드수수료 : (거래미화금액X국제브랜드수수료율(Mastercard 1%)) X 전신환매도율
3. 해외서비스수수료 : (거래미화금액X해외서비스수수료율(0.25%)) X 전신환매도율
- 국제브랜드 수수료는 국제브랜드사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해외 가맹점에서 원화로 거래 시(DCC) 추가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으므로 현지 통화 또는 미화로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해외원화결제(DCC)차단서비스 신청 방법 - BC카드사 홈페이지 > 카드서비스 > 결제/안심 > 해외원화결제 (DCC)차단서비스
[가족카드 관련 안내]
- 가족카드 연회비는 각 상품별 연회비 부과 기준을 따르며 가족카드 발급 가능 매수는 제한이 없습니다.
- 부가서비스 이용을 위한 전월 이용금액은 본인카드와 가족카드 각각 산정합니다.
- 연말정산 시 가족카드 이용금액은 가족회원(카드 플레이트에 표기된 명의자)의 이용금액에 포함되며, 연간 소득금액은 국세청 기준을 따릅니다.
- 본인회원이 가족카드 이용내역에 대한 알림을 받고자 하는 경우 BC카드 고객센터(1588-4000)를 통해 별도 신청하여야 합니다.
- 가족카드 이용대금명세서는 본인카드 신청 시 지정한 주소 및 방법으로 발송 됩니다.
- 가족카드 이용으로 적립된 마일리지는 본인회원의 마일리지에 합산되어 관리되며, 타 회원에게 양도 불가능합니다.
- 이혼, 사망, 파양 등 가족관계 변동 시 본인회원이 대구은행 홈페이지(카드>비씨카드소개/신청/해지>BC카드해지)및 앱(BC카드 카드정보>카드해지)을 통한 가족카드 해지 또는 대구은행 고객센터(1566-5050)를 통한 가족카드 정지가 가능합니다.
- 가족관계가 변동되었음에도 가족카드를 정지 또는 해지하지 않은 경우 본인 회원에게 의도하지 않은 카드 이용 및 책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본인회원이 요청할 경우 가족회원 동의 없이 가족카드가 한도 변경/정지/해지될 수 있습니다.
- 본인카드 해지 시 가족카드도 즉시 자동 해지됩니다.
반응형
'DGB대구은행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DGB대구은행카드] 대구은행 후불 하이패스카드(개인) 혜택 정리 (0) | 2023.12.17 |
---|---|
[DGB대구은행카드] 대구은행 DGB 스카이패스 골드 카드 V2 Gold 혜택 정리 (0) | 2023.12.17 |
[DGB대구은행카드] 대구은행 대백-대구은행카드(퍼플) 혜택 정리 (0) | 2023.12.17 |
[DGB대구은행카드] 대구은행 대백-대구은행카드(블랙) 혜택 정리 (0) | 2023.12.17 |
[DGB대구은행카드] 대구은행 똑디체크카드(비교통) 혜택 정리 (0) | 2023.12.1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