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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카드

[우리카드] 넥센타이어 우리카드 Ⅱ 혜택 정리

by 카드정보 2024. 4. 1.

넥센타이어 우리카드 Ⅱ

연회비 : 1만5천원(국내전용, Master)

넥센타이어 렌탈요금 청구할인!

 

넥센타이어 우리카드 Ⅱ
넥센타이어 청구할인 서비스
전월 국내외 가맹점 이용실적 월 할인한도 비고
30만원 이상 ~ 70만원 미만 1만원 '넥센타이어 렌탈요금 자동납부'
필수
70만원 이상 ~ 120만원 미만 1만5천원
120만원 이상 2만원
※ 매월 청구되는 넥센타이어 렌탈요금 자동납부 금액에 대해 전월 이용실적별 청구할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넥센타이어 렌탈요금 자동납부 이용 시에만 적용되며, 자동납부가 아닌 일반결제(1회성 단순결제)는 할인 적용 불가합니다.
※ 자동납부 건이 여러 건인 경우 합산하여 할인한도 내에서 통합 할인 적용됩니다.
※ 넥센타이어 렌탈요금 자동납부는 카드 수령 후 넥센타이어 고객센터(1855-0100)를 통해 별도로 자동납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넥센타이어 우리카드 Ⅱ
유의사항
- 매월 청구되는 넥센타이어 렌탈요금 자동납부 금액에 대해 전월 이용실적별 청구할인 서비스가 적용되며, 넥센타이어 렌탈요금 자동납부 미청구 및 청구 종료 시에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넥센타이어 우리카드 Ⅱ의 가족카드는 청구할인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할인 받을 금액보다 렌탈요금 자동납부 승인금액이 적을 경우 승인금액 만큼만 할인이 적용됩니다.
  예) 월 청구 금액이 8,000원인 경우,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이더라도 8,000원 할인 적용 (월 청구금액 ≤ 월 할인한도)
- 카드 거래정지(분실신고 등), 카드 한도부족, 카드 재발급 후 변경번호 자동납부 재등록 누락 등 자동납부 불가 사유 발생 시 또는 할부 취소, 할부금 선납 등 할부 중단 시 할인 적용이 불가합니다.
- 카드를 재발급 받은 경우 넥센타이어 고객센터(1855-0100)를 통해 자동납부 재신청이 필요합니다.
- 할인 및 제외 업종/가맹점은 우리카드 전산상 등록 기준입니다.

 

넥센타이어 우리카드 Ⅱ
실적 산정 방법 안내
※ 전월실적은 전월 1일부터 말일(매출승인일 기준)까지 카드별 국내외 가맹점 이용실적이며, 해외 가맹점 이용금액, 교통카드 이용금액 및 통신료 자동납부 금액은 매출표 접수일 기준으로 해당월 이용금액에 합산 적용됩니다.
 
- 넥센타이어 우리카드 Ⅱ로 할인받은 이용금액(해당 이용금액 전체), 아파트관리비, LH/SH/전북개발공사임대료, 정부지원금(보육료, 유치원보조비, 바우처 이용금액 등), 대학(대학원)등록금, 국세, 지방세, 공공요금(공과금)*,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상품권(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모바일상품권 포함)/선불카드(포인트, 사이버머니, 게임머니 등 전자지급 수단 포함)/기프트카드 구매 및 충전금액, 교통카드(모바일 포함) 구매 및 충전금액, 고속버스(차내단말기 및 고속버스 APP 결제), 각종 수수료 및 이자, 연회비, 매출취소금액, 무이자할부금액은 전월실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공공요금(공과금) 내역 : 4대보험(건강보험/국민연금/고용보험/산재보험), 전기요금, 우편요금, 도시가스요금, 상하수도요금, 과태료·범칙금·벌금, 여권발급비용, 국가·공공기관·공공단체(지방자치단체 등)로 개설된 가맹점 이용금액
- 할인서비스 등 부가서비스의 월 한도는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당월 1일~말일까지 적용됩니다. 단, 서비스 제공은 거래(매입) 순서대로 적용됩니다.
- 취소 매출은 취소매출표 접수월 이용실적에서 차감합니다. (단, 국내 가맹점 취소 매출이 매월 1~2일 사이에 접수된 경우 전월 이용실적에서 차감합니다.
  예) 1월 31일 이용 건 취소 시 2월 2일까지 취소매출표가 카드사에 접수된 경우에는 1월 이용실적에서 차감, 이후 접수된 경우에는 2월 이용실적에서 차감
- 카드수령(사용)등록일과 사용개시일 중 빠른 날을 기준으로 다음달 말일까지는 전월실적 조건 미충족 시에도 30만원 실적 구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월실적 조건 충족 시에는 해당 실적 구간 서비스 제공)

 

넥센타이어 우리카드 Ⅱ
연회비 안내
  국내전용 해외겸용(MasterCard)
본인카드 1만5천원(기본 연회비 7천원+제휴 연회비 8천원)
가족카드 없음
- 연회비는 카드 발급 시점을 기준으로 1년 단위로 청구됩니다.
- 연회비(기본 연회비 + 제휴 연회비)는 카드별로 청구됩니다.
- 회원이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전에 카드를 해지하는 경우, 연회비 반환 금액은 회원이 카드사와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일할 계산(회원의 카드이용이 가능하게 된 날을 기준으로 계산한다.)하여 산정합니다. 단, 카드 발행 및 배송에 소요된 비용(신규가입년도의 연회비에 한정)은 반환 금액에서 제외되며, 제휴 연회비가 있는 경우에는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추가적인 혜택 등 부가서비스 제공에 소요된 비용이 추가적으로 반환 금액에서 제외됩니다.
- 연회비 반환은 계약을 해지한 날로부터 10영업일 이내에 반환하여 드립니다. 다만, 불가피한 사유로 10영업일 이내에 반환하기 어려운 경우 계약 해지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반환할 수 있습니다.

 

넥센타이어 우리카드 Ⅱ
가족카드 안내
- 가족카드 연회비는 각 상품별 연회비 부과 기준을 따르며 가족카드 발급매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 가족카드의 전월이용금액은 본인카드와 합산하여 적용됩니다.
- 가족카드 연말정산 시 가족카드의 신용카드 등 사용금액은 가족카드 명의자(카드전면 또는 후면에 표기된 이름)의 신용카드 등 사용금액으로 포함됩니다. 연간 소득금액 기준은 국세청 기준에 따릅니다.
- 본인회원이 가족회원의 카드사용내역에 대한 알림을 받고자 하는 경우 우리카드 상담센터(1588-9955)에서 별도 신청하여야 합니다.
- 가족카드의 이용대금명세서는 본인회원이 지정한 주소와 방법으로 발송됩니다.
- 이혼, 사망, 파양 등 가족관계 변동 시 본인회원 또는 가족회원이 우리은행 영업점, 우리카드 고객센터(1588-9955),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MY ▶ 내 카드관리 ▶ 분실신고/재발급/해지 ▶ 일시정지/해제 또는 카드해지/취소)을 통해 가족카드 정지 또는 해지 가능합니다.
- 가족관계 변동이 되었음에도 가족카드를 정지 또는 해지하지 않은 경우 본인회원에게 의도하지 않은 카드사용 및 책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본인회원이 요청할 경우 가족회원의 동의 없이 가족카드가 한도감액/정지/해지될 수 있습니다.

 

넥센타이어 우리카드 Ⅱ 출시일 : 2023년 12월 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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