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카드

[우리카드] 우리 카드의정석 I&U+(아이앤유플러스) 카드 혜택 정리

by 카드정보 2024. 5. 12.

우리 카드의정석 I&U+(아이앤유플러스) 카드

연회비 : 1만2천원(국내전용, Master)

초심플하게 할인에 초집중

 

우리 카드의정석 I&U+(아이앤유플러스) 카드
Simple(심플) 할인
국내 가맹점 1.0~0.7% 청구할인
가맹점 할인조건 할인율
국내 가맹점 없음 0.7%
매출건당 100만원 이상 이용 시 1%
※ 전월실적 조건 없음, 할인 한도 없음
※ 0.7%, 1.0% 할인 중복 제공 불가
※ Two-in-One 결제서비스(체크매출) 이용 시 0.3% 캐시백

 

우리 카드의정석 I&U+(아이앤유플러스) 카드
Daily(데일리) 할인
주유 리터당 60~100원 청구할인
전월실적 30만원 이상~50만원 미만 50만원 이상~100만원 미만 100만원 이상~
할인금액 60원/ℓ 80원/ℓ 100원/ℓ
- 주유 : S-OIL, HD현대오일뱅크(※LPG는 할인 제외)
- 주유 매출 건당 할인 대상 금액 최대 10만원
- 통합 월 7천원까지 할인
 
※ Two-in-One 결제서비스(체크매출) 이용 시 0.3% 캐시백
※ 할인금액 산정방법 = 주유 이용금액 X (리터당 할인금액 ÷ 휘발유 공시가)
※ 각 정유사 휘발유 공시가 기준(경유, 등유 등 기타 유종은 휘발유 공시가로 환산 적용)

대중교통 10% 청구할인
- 통합 월 3천원까지 할인
- 대중교통 : 명세서에 교통-버스, 교통-지하철로 표시되는 매출

※ 전월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시 할인

커피 10% 청구할인
- 커피 : 스타벅스, 폴바셋
- 매출 건당 1천원, 통합 월 5천원까지 할인
 
※ 전월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시 할인
※ Two-in-One 결제서비스(체크매출) 이용 시 0.3% 캐시백
※ 스타벅스 : 스타벅스 공식 앱을 통한 사이렌오더 결제 건 포함
※ 커피브랜드의 상품권, 선불카드 구입/충전 등의 이용금액은 할인 제외
※ 백화점/대형할인점/면세점/공항/미군부대 등 일부 입점 매장 할인 제외

 

우리 카드의정석 I&U+(아이앤유플러스) 카드
Two-in-One(투인원) 결제서비스
Two-in-One 결제서비스
- 사전 지정한 금액 이하는 체크로 결제, 초과분은 신용으로 결제하는 서비스(우리카드 홈페이지 → MY → 이용한도 → 투인원결제 신청/해지 참고)

 

우리 카드의정석 I&U+(아이앤유플러스) 카드
할인 서비스 유의사항
할인 서비스 유의사항
※ 할인 제외 : 무이자할부금액, 국세, 지방세, 대학(대학원) 등록금, 아파트관리비(임대료), 상품권/기프트카드/선불카드 구매 및 충전금액, 해외가맹점 이용금액
※ 할인 및 제외 업종/가맹점은 우리카드 전산상 등록 기준임
※ Simple할인 혜택과 Daily할인 혜택은 중복 제공하지 않음

 

우리 카드의정석 I&U+(아이앤유플러스) 카드
실적 산정 방법 안내
- 전월실적은 전월 1일부터 말일(매출승인일 기준)까지 카드별 국내 가맹점 이용실적이며, 교통카드 이용금액 및 통신료 자동이체 금액은 매출표 접수일 기준으로 해당월 이용금액에 합산 적용됩니다.
- 'Daily(데일리) 할인' 혜택이 적용된 이용금액(할인금액이 포함된 전체 이용금액), 국세, 지방세, 대학(대학원) 등록금, 상품권/기프트카드/선불카드 구매 및 충전금액,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각종 수수료 및 이자, 연회비, 무이자할부금액, 해외가맹점 이용금액은 전월실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할인서비스 등 부가서비스의 월/건당 한도 제한은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당월 1일~말일까지 적용됩니다. 단, 서비스 제공은 거래(매입) 순서대로 적용됩니다.
- 취소 매출은 취소매출표 접수월 이용실적에서 차감합니다.(단, 국내가맹점 취소 매출이 매월 1~2일 사이에 접수된 경우 전월 이용실적에서 차감합니다.)
  예) 1월 31일 이용건 취소 시 2월 2일까지 취소매출표가 카드사에 접수된 경우에는 1월 이용실적에서 차감, 이후 접수된 경우는 2월 이용실적에서 차감
- 카드 수령(사용)등록일과 사용개시일 중 빠른 날을 기준으로 다음달 말일까지는 전월실적 조건 미충족 시에도 최저 실적 구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전월실적 조건 충족 시에는 해당 실적 구간 서비스 제공)

 

우리 카드의정석 I&U+(아이앤유플러스) 카드
해외이용 안내
- 해외 이용 시(해외사이트 거래 포함) 미화(USD)기준 거래미화금액에 접수일의 우리은행 최초고시 전신환 매도율을 적용한 후, 국제브랜드사가 부과하는 국제브랜드 수수료(Mastercard 1%)와 우리카드가 부과하는 해외서비스 수수료(0.3%) 를 포함하여 원화로 청구됩니다.
- ATM 예금인출 시에는 인출금액에 대한 미화 환산금액에 국제브랜드 수수료(Mastercard 1%)와 거래건당 $3의 해외예금인출 수수료를 포함하여 예금인출 시점의 우리은행 최초고시 전신환 매도율을 적용한 금액이 출금됩니다.
- 해외에서 원화로 결제 시, 해외 가맹점에서 현지통화를 원화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추가 수수료를 부과하는 경우가 있으니 해외에서는 원화가 아닌 ‘현지통화’로 결제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우리카드 홈페이지 ▶ 이용안내 ▶ 해외이용가이드 ▶ 해외이용안내 참고)
- 해외원화결제차단 서비스 설정 방법
  ※ 우리카드 홈페이지/모바일앱/모바일웹
  MY ▶ 해외이용설정 ▶ 해외이용 등록/해제 ▶ 해외사용정지 ▶ 해외원화결제차단

- 국가별 상황에 따라 일부 가맹점 및 ATM에서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이용이 어려울 수 있으니, 대체 결제수단을 소지하시기 바랍니다.
  해외 이용 시 청구금액 산출방법
  해외 이용 시 청구금액 = (거래미화금액×전신환 매도율①) + 국제브랜드 수수료② + 해외서비스 수수료③
  ① 전신환 매도율 : 접수일의 우리은행 최초고시 전신환 매도율
  ② 국제브랜드 수수료 = (거래미화금액×국제브랜드 이용수수료율 1%) ×전신환 매도율
  ③ 해외서비스 수수료 = (거래미화금액×해외서비스 수수료율 0.3%)×전신환 매도율
- 일부 해외 가맹점 거래 시 IC칩 비밀번호(PIN) 를 요구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출국 전 반드시 IC칩 비밀번호(PIN) 등록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일부 비표준화된 해외 가맹점 및 ATM은 비밀번호(PIN) 입력 시 6자리를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카드비밀번호 4자리 + 00’을 입력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우리 카드의정석 I&U+(아이앤유플러스) 카드
연회비 안내
- 해외겸용(MasterCard), 국내전용 : 12,000원 (기본연회비 7,000원 + 제휴연회비 5,000원)
- 가족카드 연회비를 청구하지 않습니다.
- 연회비는 카드발급시점을 기준으로 1년 단위로 청구됩니다.
- 연회비(기본연회비+제휴연회비)는 카드별로 청구됩니다.
- 회원이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전에 카드를 해지하는 경우, 연회비 반환 금액은 회원이 카드사와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일할계산(회원이 카드 이용이 가능하게 된 날을 기준으로 계산한다.)하여 산정합니다. 단, 카드 발행 및 배송에 소요된 비용(신규 가입년도의 연회비에 한정)은 반환금액에서 제외되며, 제휴연회비가 있는 경우에는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추가적인 혜택 등 부가서비스 제공에 소요된 비용이 추가적으로 반환금액에서 제외됩니다.
- 연회비 반환은 계약을 해지한 날로부터 10영업일 이내에 반환하여 드립니다. 다만, 불가피한 사유로 10영업일 이내에 반환하기 어려운 경우 계약 해지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반환할 수 있습니다.

 

우리 카드의정석 I&U+(아이앤유플러스) 카드
가족카드 안내
- 가족카드 연회비는 각 상품별 연회비 부과 기준을 따르며 가족카드 발급매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 가족카드의 부가서비스 전월이용금액, 월별 할인횟수 및 할인한도는 본인카드와 별도로 적용됩니다.
- 가족카드 연말정산 시 가족카드의 신용카드 등 사용금액은 가족카드 명의자(카드전면 또는 후면에 표기된 이름)의 신용카드 등 사용금액으로 포함됩니다. 연간 소득금액 기준은 국세청 기준에 따릅니다.
- 본인회원이 가족회원의 카드사용 내역에 대한 알림을 받고자 하는 경우 우리카드 상담센터(1588-9955)에서 별도 신청하여야 합니다.
- 가족카드의 이용대금명세서는 본인회원이 지정한 주소와 방법으로 발송됩니다.
- 이혼, 사망, 파양 등 가족관계 변동 시 본인회원 또는 가족회원이 우리은행 영업점, 우리카드 고객센터(1588-9955),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MY ▶ 내 카드관리 ▶ 분실신고/재발급/해지 ▶ 일시정지/해제 또는 카드해지/취소)을 통해 가족카드 정지 또는 해지 가능합니다.
- 가족관계 변동이 되었음에도 가족카드를 정지 또는 해지하지 않은 경우 본인회원에게 의도하지 않은 카드사용 및 책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본인회원이 요청할 경우 가족회원의 동의 없이 가족카드가 한도감액/정지/해지될 수 있습니다.

 

우리 카드의정석 I&U+(아이앤유플러스) 카드 출시일 : 2024년 2월 26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