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체국카드

[우체국카드] 우체국 BizFit 체크카드(캐시백형)(MASTER) 혜택 정리

by 카드정보 2024. 7. 18.

우체국 BizFit 체크카드(캐시백형)(MASTER)

연회비 : 없음

개인사업자 및 개인을 위한 특별한 혜택

 

우체국 BizFit 체크카드(캐시백형)(MASTER)
우체국 서비스
우체국(우편, 쇼핑) 5% 캐시백
- 우편요금, 우체국쇼핑, EMS, 인터넷우체국
- 통합 월 3회(1회 최대 5천원)
- 소포박스, 상품권 구매금액 제외

 

우체국 BizFit 체크카드(캐시백형)(MASTER)
사업경비
국세 · 4대 보험* 5% 캐시백
- *건강보험, 국민연금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SK쉴더스, KT텔레캅, 세스코, 코웨이, 쿠쿠 5% 캐시백
- ※ 브랜드별 월 1회(매월 최초 자동납부 건에 한함)
SKT, KT, LGU+ 휴대폰 통신요금 5% 캐시백
- ※ 통합 월 1회(매월 최초 자동납부 건에 한함)

 

우체국 BizFit 체크카드(캐시백형)(MASTER)
음식점
음식점 3% 캐시백
- ※ 오전 11시~오후2시 승인 건에 한함(주점. 칵테일바 업종 제외)
- ※ 월 3회(1회 최대 5천원)

 

우체국 BizFit 체크카드(캐시백형)(MASTER)
대형마트·전통시장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농협하나로마트, 전통시장 3% 캐시백
- ※ 통합 월 3회(1회 최대 5천원). 오프라인 한정
- ※ 기업형 슈퍼마켓(이마트에브리데이, 홈플러스익스프레스, 롯데슈퍼 등) 제외

 

우체국 BizFit 체크카드(캐시백형)(MASTER)
해외
해외 전 가맹점 1% 캐시백
- ※ 전월실적(국내) 40만원 이상 시, 캐시백 월 1만 5천원 한도
- ※ 결제금액 중 해외서비스 수수료를 제외한 후 캐시백 제공
- ※ 월 캐시백 한도에 포함되지 않음

 

우체국 BizFit 체크카드(캐시백형)(MASTER)
제휴서비스
세무지원 서비스(나이스디앤알(주) 제공)
- 부가세 환급 지원서비스
  · 사업자카드 사용내역 중 부가세 환급이 가능한 내역을 분류하여 간편하게 환급 혜택을 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
-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서비스
  · 전자세금계산서 월 250건 무료 발행 서비스
- 온라인 세무상담 서비스
  · 세무사를 통한 세무관련 질의응답 및 상담 서비스
- 상권분석 서비스
  · 사업 지원을 위한 상권분석 리포트 월 10회 무료 제공서비스
  ※ '택스다이어트'(www.taxdiet.co.kr) 통합 회원가입 후 이용가능
  ※ 이용문의 : 1588-5659(나이스디앤알(주) 고객센터)
 
캐시노트플러스 멤버십
- 매출관리, 식부자재 구입, 제휴서비스 할인, 전용 콘텐츠 이용 등
- 캐시노트플러스 멤버십 월 정기 결제(16,500원) 시 50% 할인
  ※ 캐시노트(앱) 회원가입 후 이용가능
  ※ 전월실적(국내) 40만원 이상 시 월 1회 제공
  ※ 할인쿠폰 및 포인트 사용 시 할인 미제공
  ※ 이용문의 : ☎1522-9342(캐시노트 고객센터)
 
※ 제휴서비스(세무지원, 캐시노트플러스 멤버십 할인) 이용에 대한 사항은 제휴사 고객센터(나이스디앤알(주), 캐시노트)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우체국 BizFit 체크카드(캐시백형)(MASTER)
월 캐시백 한도
월 캐시백 한도
구분 전월 실적
40만원 이상 80만원 이상 150만원 이상
월 할인 1만원 2만원 3만원
※ 신규발급 시, 발급월 포함 다음 월 말일까지는 사용실적이 전월실적 기준 미만이라도 혜택 적용(최대 1만원)
※ 전월실적 산정 시, 상품권(기프트카드), 선불교통 구입 및 충전액, 제세공과금, 대학등록금,현금카드, 해외이용액,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전기요금, 4대보험, 사립유치원 교육경비, 할인적용 원매출 제외

 

우체국 BizFit 체크카드(캐시백형)(MASTER)
해외 이용 안내
■ 해외 가맹점 안내
• 마스터카드 로고가 부착되어 있는 전 세계 가맹점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 단, T&E 업종*, 도박, 통신업종에서는 결제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T&E(Travel&Entertainment) 업종 : 항공, 호텔, 주유소, 렌터카 등
 
■ 해외 CD/ATM기 안내
• 마스터카드 로고가 부착된 전 세계 CD/ATM기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 인출한도는 현지 CD/ATM기 운영사정에 따라 각각 다를 수 있습니다.
 
■ 이용안내
• 승인 시 결제 계좌에서 즉시 출금됩니다. 단, 무승인거래 또는 추가구매, 부분취소 등 원거래금액 상이 시와 승인·매입 환율차 10% 이상 시
매입시점에 환급 또는 추가출금 될 수 있습니다.
• 인출 시 국제브랜드사가 정한 환율에 의해 미달러로 환산되어 국제브랜드 수수료와 해외이용 수수료를 합산한 후, 승인 시점 최초 고시된 BC카드
대외 결제 대행은행의 전신환매도율을 적용하여 원화로 출금됩니다.
• 우체국 체크카드는 해외에서 소액신용 결제(단기대출 포함)가 불가합니다.
• 해외 가맹점 또는 CD/ATM기에서 비밀번호 입력 시 6자리를 요구할 경우 카드 비밀번호 4자리+숫자 00을 입력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이용시간
• 우체국 전산시스템 점검 시간을 제외하고 가맹점 결제 및 CD/ATM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 전산 점검시간 : 매일 00:00~00:05(한국시간 기준)
 
■ 해외 이용수수료 및 이용한도
구분 항목 수수료
수수료 가맹점 결제 브랜드 수수료 승인액 x 1.0%
해외이용 수수료 승인액 X 0.3%
CD/ATM 인출 브랜드 수수료 인출액 X 1.0%
해외이용 수수료 인출액 X 0.3%
현금인출 수수료 건당 $3
한도 일 600만원, 월 2,000만원 상당의 미화 환산액
※ (개인) 최고한도는 일 5,000만원 상당의 미화 환산액
※ (법인) 최고한도는 일 1억원, 월 3억원 상당의 미화 환산액
■ 해외 이용 시 유의사항
• 카드는 회원 본인만이 사용 가능합니다. 타인(가족 포함)에게 대여 중 사고발생 시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 카드의 영문명과 여권의 영문명 일치여부, 카드 뒷면 서명 여부, 비밀번호, 해외 이용한도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우체국 또는 우체국예금 고객센터를 통하여 고객정보를 현행화 해야 해외전담 고객센터를 불편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 3회 연속 오류 시 가맹점 결제 및 CD/ATM기 거래가 불가능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라며, 오류횟수 초과 시 우체국에 내방하시면 본인확인 후 변경처리가 가능합니다.
• 온라인 및 모바일 결제는 카드번호와 유효기한만으로 거래가 발생할수 있으므로, 실물카드 및 카드전표 관리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분실 또는 도난 등에 따른 긴급대체카드 발급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 해외에서의 분실, 도난, 위·변조 등의 피해를 대비하여 여분의 카드를 소지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 해외원화결제(DCC) 차단 서비스가 기본 설정되어 있습니다.
※ 발급 신청서 상 동의 여부와 무관하게 적용되며, 발급 이후 고객 선택에 따라 변경 가능
• 해외에서 원화결제(DCC)시 가맹점등이 약5~10% 수수료를 가산할 수 있으므로 유의바랍니다.
• 해외 원화결제(DCC) 차단등록 시, 원화 결제만 가능한 일부 해외가맹점에서는 거래 자체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다른 수단(현금 등)으로 결제하시거나, 해외 원화결제 서비스 차단 해제 후 원화로 결제 하셔야 합니다.
• 해외 원화결제(DCC) 사전 차단 등록 및 해제는 우체국예금 홈페이지(www.epostbank.go.kr), 우체국뱅킹, 고객센터
(☎1588-1900,1599-1900)를 통해 신청·변경이 가능합니다.
• 카드 부정사용 방지 등을 위하여 해외거래 유형(온라인 거래, 오프라인 거래, 전체 이용) 및 해외거래 가능지역(미국, 중국,
일본, 기타지역)은 우체국 및 우체국예금 고객센터에서 별도로 설정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 매출취소 요청 시 직접 가맹점에 취소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 단 부정거래 발생, 거래금액 상이, 취소 미처리, 이중청구, 물품 미수령 등 해외이용 거래에 대한 부당한 사유 발생 시
거래일로부터 60일 이내 가까운 우체국에 방문하여 이의 제기를 신청(통상 3개월 처리기간 소요)하실 수 있습니다.
• 해외에서 카드를 이용하여 결제한 경우 향후 분쟁의 소지를 대비하여 매출전표 또는 취소전표를 6개월 이상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 SMS 결제내역 서비스는 국내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해외에서 이용 시 해외전담 고객센터(☎82-2-950-8515)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체국 BizFit 체크카드(캐시백형)(MASTER)
유의사항
• 가입 전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금융소비자는 해당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그 설명을 듣고 내용을 충분히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전국 어디서나 BC카드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거래 즉시 사용대금이 결제계좌에서 출금됩니다.
• 우체국예금 전산시스템 점검 시간(매일 00:00~00:05, 한국 시간 기준)을 제외하고 이용이 가능합니다.
• 본 카드는 컨택리스 기능(Tap&Go)과 터치기능(카드 측면에 홈을 넣어 체크카드임을 인식)을 제공합고 있습니다.
• 월 통합 한도는 매월 1일에 생성되고 말일에 소멸되며, 잔여한도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 전월 이용실적은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의 국내이용 금액을 말합니다.
• 전월실적 산정 시, 상품권(기프트카드), 선불카드 구입 및 충전액, 제세공과금, 대학등록금, 현금카드, 해외 이용액,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전기요금, 4대보험, 사립유치원교육경비, 할인적용 원매출은 제외됩니다.
• 전월실적에 할인받은 원매출이 제외될 경우, 조회시점(전표 매입일 전,후)에 따라 전월실적이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주요 서비스는 카드 상품별 전월 이용실적 및 월 캐시백 한도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 캐시백은 가맹점 전표매입일 기준, 다음날에 결제계좌로 할인금액을 입금하여 드립니다.
• 캐시백 미제공형 선택 시 캐시백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상품권(기프트카드), 선불카드 구입 및 충전금액, 해외결제액은 캐시백에서 제외됩니다.
• 간편결제로 카드를 등록하여 이용 시 할인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카드 이용시 제공되는 주요 서비스는 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축소, 폐지 없지 유지됩니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우체국은 주요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우체국 또는 주요 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 · 도산 · 경영위기, 천재지변, 금융환경의 급변 또는 그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의 발생
– 우체국의 주요 서비스 유지를 위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제휴업체가 일방적으로 주요 서비스 변경을 통보(단,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주요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는 제외)
– 카드 신규출시 이휴 당시의 주요 서비스를 축소 · 변경하지 않고 3년 이상 경과 하였고, 해당 주요 서비스를 유지할 경우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
• 우체국 체크카드 서비스는 변경 및 중단 시에는 그 내용을 홈페이지, 이용대금명세서(우편 또는 이메일), MMS 등을 통하여 6개월 이전에 사전고지합니다.
※ 단, 제휴자의 일방적 제휴 변경 등 불가피한 경우, 사유발생 즉시 고지
• 백화점·마트·쇼핑몰 내 입점으로 자체 가맹점번호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캐시백이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카드매출 취소 시, 최소 매출표가 젒된 월의 이용금액에서 차갑됩니다.
• 카드 재발급 등을 통해 자동이체 결제 카드번호가 변경된 경우 자동납부 수납기관(통신사, 도시가스 등)이나 계좌정보 통합관리서비스
(www.payinfo.or.kr) 또는 모바일 앱(어카운트인포)에서 변경된 카드번호로 반드시 변경 신청하셔야 미납, 연체 등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우체국 BizFit 체크카드 상품설명서.pdf
0.20M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