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BizFit 체크카드(캐시백형)(MASTER)
연회비 : 없음
개인사업자 및 개인을 위한 특별한 혜택
우체국 BizFit 체크카드(캐시백형)(MASTER)
우체국 서비스
우체국(우편, 쇼핑) 5% 캐시백
- 우편요금, 우체국쇼핑, EMS, 인터넷우체국
- 통합 월 3회(1회 최대 5천원)
- 소포박스, 상품권 구매금액 제외
우체국 BizFit 체크카드(캐시백형)(MASTER)
사업경비
국세 · 4대 보험* 5% 캐시백
- *건강보험, 국민연금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SK쉴더스, KT텔레캅, 세스코, 코웨이, 쿠쿠 5% 캐시백
- ※ 브랜드별 월 1회(매월 최초 자동납부 건에 한함)
SKT, KT, LGU+ 휴대폰 통신요금 5% 캐시백
- ※ 통합 월 1회(매월 최초 자동납부 건에 한함)
우체국 BizFit 체크카드(캐시백형)(MASTER)
음식점
음식점 3% 캐시백
- ※ 오전 11시~오후2시 승인 건에 한함(주점. 칵테일바 업종 제외)
- ※ 월 3회(1회 최대 5천원)
우체국 BizFit 체크카드(캐시백형)(MASTER)
대형마트·전통시장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농협하나로마트, 전통시장 3% 캐시백
- ※ 통합 월 3회(1회 최대 5천원). 오프라인 한정
- ※ 기업형 슈퍼마켓(이마트에브리데이, 홈플러스익스프레스, 롯데슈퍼 등) 제외
우체국 BizFit 체크카드(캐시백형)(MASTER)
해외
해외 전 가맹점 1% 캐시백
- ※ 전월실적(국내) 40만원 이상 시, 캐시백 월 1만 5천원 한도
- ※ 결제금액 중 해외서비스 수수료를 제외한 후 캐시백 제공
- ※ 월 캐시백 한도에 포함되지 않음
우체국 BizFit 체크카드(캐시백형)(MASTER)
제휴서비스
세무지원 서비스(나이스디앤알(주) 제공)
- 부가세 환급 지원서비스
· 사업자카드 사용내역 중 부가세 환급이 가능한 내역을 분류하여 간편하게 환급 혜택을 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
-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서비스
· 전자세금계산서 월 250건 무료 발행 서비스
- 온라인 세무상담 서비스
· 세무사를 통한 세무관련 질의응답 및 상담 서비스
- 상권분석 서비스
· 사업 지원을 위한 상권분석 리포트 월 10회 무료 제공서비스
※ '택스다이어트'(www.taxdiet.co.kr) 통합 회원가입 후 이용가능
※ 이용문의 : 1588-5659(나이스디앤알(주) 고객센터)
캐시노트플러스 멤버십
- 매출관리, 식부자재 구입, 제휴서비스 할인, 전용 콘텐츠 이용 등
- 캐시노트플러스 멤버십 월 정기 결제(16,500원) 시 50% 할인
※ 캐시노트(앱) 회원가입 후 이용가능
※ 전월실적(국내) 40만원 이상 시 월 1회 제공
※ 할인쿠폰 및 포인트 사용 시 할인 미제공
※ 이용문의 : ☎1522-9342(캐시노트 고객센터)
※ 제휴서비스(세무지원, 캐시노트플러스 멤버십 할인) 이용에 대한 사항은 제휴사 고객센터(나이스디앤알(주), 캐시노트)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우체국 BizFit 체크카드(캐시백형)(MASTER)
월 캐시백 한도
월 캐시백 한도
※ 신규발급 시, 발급월 포함 다음 월 말일까지는 사용실적이 전월실적 기준 미만이라도 혜택 적용(최대 1만원)
구분 전월 실적 40만원 이상 80만원 이상 150만원 이상 월 할인 1만원 2만원 3만원
※ 전월실적 산정 시, 상품권(기프트카드), 선불교통 구입 및 충전액, 제세공과금, 대학등록금,현금카드, 해외이용액,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전기요금, 4대보험, 사립유치원 교육경비, 할인적용 원매출 제외
우체국 BizFit 체크카드(캐시백형)(MASTER)
해외 이용 안내
■ 해외 가맹점 안내
• 마스터카드 로고가 부착되어 있는 전 세계 가맹점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 단, T&E 업종*, 도박, 통신업종에서는 결제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T&E(Travel&Entertainment) 업종 : 항공, 호텔, 주유소, 렌터카 등
■ 해외 CD/ATM기 안내
• 마스터카드 로고가 부착된 전 세계 CD/ATM기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 인출한도는 현지 CD/ATM기 운영사정에 따라 각각 다를 수 있습니다.
■ 이용안내
• 승인 시 결제 계좌에서 즉시 출금됩니다. 단, 무승인거래 또는 추가구매, 부분취소 등 원거래금액 상이 시와 승인·매입 환율차 10% 이상 시
매입시점에 환급 또는 추가출금 될 수 있습니다.
• 인출 시 국제브랜드사가 정한 환율에 의해 미달러로 환산되어 국제브랜드 수수료와 해외이용 수수료를 합산한 후, 승인 시점 최초 고시된 BC카드
대외 결제 대행은행의 전신환매도율을 적용하여 원화로 출금됩니다.
• 우체국 체크카드는 해외에서 소액신용 결제(단기대출 포함)가 불가합니다.
• 해외 가맹점 또는 CD/ATM기에서 비밀번호 입력 시 6자리를 요구할 경우 카드 비밀번호 4자리+숫자 00을 입력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이용시간
• 우체국 전산시스템 점검 시간을 제외하고 가맹점 결제 및 CD/ATM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 전산 점검시간 : 매일 00:00~00:05(한국시간 기준)
■ 해외 이용수수료 및 이용한도
■ 해외 이용 시 유의사항
구분 항목 수수료 수수료 가맹점 결제 브랜드 수수료 승인액 x 1.0% 해외이용 수수료 승인액 X 0.3% CD/ATM 인출 브랜드 수수료 인출액 X 1.0% 해외이용 수수료 인출액 X 0.3% 현금인출 수수료 건당 $3 한도 일 600만원, 월 2,000만원 상당의 미화 환산액
※ (개인) 최고한도는 일 5,000만원 상당의 미화 환산액
※ (법인) 최고한도는 일 1억원, 월 3억원 상당의 미화 환산액
• 카드는 회원 본인만이 사용 가능합니다. 타인(가족 포함)에게 대여 중 사고발생 시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 카드의 영문명과 여권의 영문명 일치여부, 카드 뒷면 서명 여부, 비밀번호, 해외 이용한도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우체국 또는 우체국예금 고객센터를 통하여 고객정보를 현행화 해야 해외전담 고객센터를 불편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 3회 연속 오류 시 가맹점 결제 및 CD/ATM기 거래가 불가능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라며, 오류횟수 초과 시 우체국에 내방하시면 본인확인 후 변경처리가 가능합니다.
• 온라인 및 모바일 결제는 카드번호와 유효기한만으로 거래가 발생할수 있으므로, 실물카드 및 카드전표 관리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분실 또는 도난 등에 따른 긴급대체카드 발급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 해외에서의 분실, 도난, 위·변조 등의 피해를 대비하여 여분의 카드를 소지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 해외원화결제(DCC) 차단 서비스가 기본 설정되어 있습니다.
※ 발급 신청서 상 동의 여부와 무관하게 적용되며, 발급 이후 고객 선택에 따라 변경 가능
• 해외에서 원화결제(DCC)시 가맹점등이 약5~10% 수수료를 가산할 수 있으므로 유의바랍니다.
• 해외 원화결제(DCC) 차단등록 시, 원화 결제만 가능한 일부 해외가맹점에서는 거래 자체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다른 수단(현금 등)으로 결제하시거나, 해외 원화결제 서비스 차단 해제 후 원화로 결제 하셔야 합니다.
• 해외 원화결제(DCC) 사전 차단 등록 및 해제는 우체국예금 홈페이지(www.epostbank.go.kr), 우체국뱅킹, 고객센터
(☎1588-1900,1599-1900)를 통해 신청·변경이 가능합니다.
• 카드 부정사용 방지 등을 위하여 해외거래 유형(온라인 거래, 오프라인 거래, 전체 이용) 및 해외거래 가능지역(미국, 중국,
일본, 기타지역)은 우체국 및 우체국예금 고객센터에서 별도로 설정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 매출취소 요청 시 직접 가맹점에 취소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 단 부정거래 발생, 거래금액 상이, 취소 미처리, 이중청구, 물품 미수령 등 해외이용 거래에 대한 부당한 사유 발생 시
거래일로부터 60일 이내 가까운 우체국에 방문하여 이의 제기를 신청(통상 3개월 처리기간 소요)하실 수 있습니다.
• 해외에서 카드를 이용하여 결제한 경우 향후 분쟁의 소지를 대비하여 매출전표 또는 취소전표를 6개월 이상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 SMS 결제내역 서비스는 국내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해외에서 이용 시 해외전담 고객센터(☎82-2-950-8515)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체국 BizFit 체크카드(캐시백형)(MASTER)
유의사항
• 가입 전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금융소비자는 해당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그 설명을 듣고 내용을 충분히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전국 어디서나 BC카드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거래 즉시 사용대금이 결제계좌에서 출금됩니다.
• 우체국예금 전산시스템 점검 시간(매일 00:00~00:05, 한국 시간 기준)을 제외하고 이용이 가능합니다.
• 본 카드는 컨택리스 기능(Tap&Go)과 터치기능(카드 측면에 홈을 넣어 체크카드임을 인식)을 제공합고 있습니다.
• 월 통합 한도는 매월 1일에 생성되고 말일에 소멸되며, 잔여한도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 전월 이용실적은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의 국내이용 금액을 말합니다.
• 전월실적 산정 시, 상품권(기프트카드), 선불카드 구입 및 충전액, 제세공과금, 대학등록금, 현금카드, 해외 이용액,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전기요금, 4대보험, 사립유치원교육경비, 할인적용 원매출은 제외됩니다.
• 전월실적에 할인받은 원매출이 제외될 경우, 조회시점(전표 매입일 전,후)에 따라 전월실적이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주요 서비스는 카드 상품별 전월 이용실적 및 월 캐시백 한도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 캐시백은 가맹점 전표매입일 기준, 다음날에 결제계좌로 할인금액을 입금하여 드립니다.
• 캐시백 미제공형 선택 시 캐시백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상품권(기프트카드), 선불카드 구입 및 충전금액, 해외결제액은 캐시백에서 제외됩니다.
• 간편결제로 카드를 등록하여 이용 시 할인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카드 이용시 제공되는 주요 서비스는 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축소, 폐지 없지 유지됩니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우체국은 주요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우체국 또는 주요 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 · 도산 · 경영위기, 천재지변, 금융환경의 급변 또는 그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의 발생
– 우체국의 주요 서비스 유지를 위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제휴업체가 일방적으로 주요 서비스 변경을 통보(단,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주요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는 제외)
– 카드 신규출시 이휴 당시의 주요 서비스를 축소 · 변경하지 않고 3년 이상 경과 하였고, 해당 주요 서비스를 유지할 경우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
• 우체국 체크카드 서비스는 변경 및 중단 시에는 그 내용을 홈페이지, 이용대금명세서(우편 또는 이메일), MMS 등을 통하여 6개월 이전에 사전고지합니다.
※ 단, 제휴자의 일방적 제휴 변경 등 불가피한 경우, 사유발생 즉시 고지
• 백화점·마트·쇼핑몰 내 입점으로 자체 가맹점번호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캐시백이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카드매출 취소 시, 최소 매출표가 젒된 월의 이용금액에서 차갑됩니다.
• 카드 재발급 등을 통해 자동이체 결제 카드번호가 변경된 경우 자동납부 수납기관(통신사, 도시가스 등)이나 계좌정보 통합관리서비스
(www.payinfo.or.kr) 또는 모바일 앱(어카운트인포)에서 변경된 카드번호로 반드시 변경 신청하셔야 미납, 연체 등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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