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카드

[우리카드] 우리 카드의정석 Dear, Traveler(디어트래블러) 카드 혜택 정리

by 카드정보 2024. 8. 11.

우리 카드의정석 Dear, Traveler(디어트래블러) 카드

연회비 : 15만원(국내전용, Master)

The New Premium, Dear, You

 

우리 카드의정석 Dear, Traveler(디어트래블러) 카드
당신을 위한 기프트
프리미엄 기프트 제공(① - ④ 중 택 1, 연 1회)

- 매년 기프트 바우처 중 1가지를 선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① - ④ 중 택 1, 연 1회)
① 프리미엄 호텔 외식이용권 10만원
② 네이버페이 포인트 10만원
③ 스마일캐시 10만원
④ H.Point 10만점
 
- 신청기간
  · 기프트 바우처 신청기간 : 카드 발급월 포함 12개월
    예) 올해 10월 발급 고객 : 다음해 9월 30일까지
 
- 신청방법
① 우리카드 홈페이지 ▶ 혜택 ▶ 내 카드 혜택 ▶ 기프트(바우처) 신청/조회
② 우리카드 모바일앱 ▶ 혜택/ 라이프 ▶ 내 카드 혜택 ▶ 기프트(바우처)신청/조회
③ 프리미엄 상담데스크 ☎ 1599-0031(평일 09:00~18:00, 주말 및 공휴일 제외)

프리미엄 호텔 외식이용권 10만원
- 약 25여개의 다양한 제휴 프리미엄 호텔에서 사용가능한 외식 이용권 10만원을 모바일로 제공해드립니다.
  · 대상 호텔 : JW메리어트 동대문, 63Restaurant, 제주 신화월드 등 약 25여개 제휴가맹점에서 사용
  · 이용방법 : 모바일 이용권으로 발송되며 유효기간 동안 이용권의 잔액 내에서 호텔&업장 구분 없이 분할 사용 가능
  · 유효기간 : 발송일로부터 365일

※ 유의사항
- 본 이용권은 발송일로부터 365일 내 사용 가능하며, 유효기간 경과 시 사용 후 잔액환불 및 현금 교환 불가
- 본 모바일 이용권에 기재된 인증번호(쿠폰번호)로만 이용 불가하며, 반드시 발송된 모바일 이용권을 제시 후 이용
- 잔액 관리형 상품이므로 유효기간 동안 잔액 내에서 호텔&업장 구분 없이 분할 사용 가능
- 포장 및 도시락 주문 시 사용 불가
- 본 이용권의 사용처는 발행자의 운영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참고 요망
- 멤버십 할인, 제휴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 사용, 멤버십 포인트 적립은 각 사용처 정책에 따라 제한될 수 있으니 참고 요망
- 편리하고 여유로운 사용을 위해 반드시 최소 1일전 유선 예약 후 이용
- 본 이용권은 비매품으로 환불, 현금 교환 및 매매될 수 없으며, 타인 양도 불가
- 고객 부주의로 인한 유효기간 경과, 분실, 멸실, 훼손 시 재발행 불가
- 유효기간 경과 후에는 소멸처리되어 사용이 불가
- 프리미엄 호텔외식이용권 문의 : ☎1599-4500

네이퍼페이 포인트 10만원
- 네이버페이 모바일 교환권 10만원을 제공해드립니다.
  · 이용방법 : 네이버페이 혹은 네이버 홈페이지/모바일웹/App에서 등록 후 네이버페이 제휴 가맹점에서 사용
  · 등록 유효기간 : 발송일로부터 180일
  · 사용 유효기간 : 등록일로부터 10년

※ 유의사항
- 본 모바일 교환권은 매장에서 바로 이용 가능한 상품권이 아니므로 반드시 네이버페이 등록 후 이용
- 본 모바일 교환권에 표기된 유효기간(발송일로부터 180일)이내에 등록해야 하며, 등록/사용 유효기간 경과 후에는 교환 및 환불 불가
- 본 교환권은 비매품으로 환불, 현금 교환 및 매매될 수 없으며, 타인 양도 불가
- 고객 부주의로 인한 유효기간 경과, 분실, 멸실, 훼손 시 재발행 불가
- 모바일 교환권 관련 문의 : ☎1599-4500

스마일캐시 10만원
- 스마일캐시 모바일 교환권 10만원을 제공해드립니다.
  · 이용방법 : 스마일페이에서 캐시 등록 후 G마켓, 옥션에서 사용
  · 등록 유효기간 : 발송일로부터 180일
  · 사용 유효기간 : 등록일로부터 5년

※ 유의사항
- 본 모바일 교환권은 매장에서 바로 이용 가능한 상품권이 아니므로 반드시 캐시 등록 후 이용
- 본 모바일 교환권에 표기된 유효기간(발송일로부터 180일)이내에 등록해야 하며, 등록/사용 유효기간 경과 후에는 교환 및 환불 불가
- 본 교환권은 비매품으로 환불, 현금 교환 및 매매될 수 없으며, 타인 양도 불가
- 고객 부주의로 인한 유효기간 경과, 분실, 멸실, 훼손 시 재발행 불가
- 모바일 교환권 관련 문의 : ☎1599-4500

H.Point
- H.Point 모바일 교환권 10만점을 제공해드립니다.
  · 이용방법 : H.point 홈페이지/모바일웹 /APP에서 등록 후 현대백화점/ 현대아울렛, 현대홈쇼핑 등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에서 사용
  · 등록 유효기간 : 발송일로부터 180일
  · 사용 유효기간 : 등록일로부터 2년

※ 유의사항
- 본 모바일 교환권은 매장에서 바로 이용 가능한 상품권이 아니므로 반드시 H.Point 등록 후 이용
- 본 모바일 교환권에 표기된 유효기간(발송일로부터 180일)이내에 등록해야 하며, 등록/사용 유효기간 경과 후에는 교환 및 환불 불가
- 본 교환권은 비매품으로 환불, 현금 교환 및 매매될 수 없으며, 타인 양도 불가
- 고객 부주의로 인한 유효기간 경과, 분실, 멸실, 훼손 시 재발행 불가
- 모바일 교환권 관련 문의 : ☎1599-4500

공통 유의사항

- 기프트 바우처 제공조건
  · 초년도 : 연회비 완납 및 연회비 약정기간* 동안 본인카드의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 100만원 이상 이용 시 제공
  · 차년도 이후 : 연회비 완납 및 전년도 연회비 약정기간* 동안 본인카드의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 500만원 이상 이용 시 제공
  · 연회비 약정기간 : 카드 발급월로부터 12개월
  예) 올해 10월 카드 발급한 고객인 경우, 연회비 약정기간 : 올해 10월~다음해 9월
  ① 올해 10월~다음해 9월까지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 100만원 이상 이용 및 연회비 완납 시 초년도 기프트 바우처 신청 가능
  ② 올해 10월~다음해 9월까지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 500만원 이상 이용 및 연회비 완납 시 2차년도(다음해 10월) 기프트 바우처 신청 가능
- 연간 이용실적 기준 및 제외대상

[연간 이용실적 기준]
- ’당신을 위한 기프트’ 및 ‘보너스 적립’ 실적은 최초카드 발급월 기준 매 12개월간(발급월 포함/매출승인일 기준) 카드별 국내 가맹점 이용실적이며, 교통카드 이용금액 및 통신료 자동납부 금액은 매출표 접수일 기준으로 해당월 이용금액에 합산 적용됩니다.
 
[연간 이용실적 제외대상]
- 무이자할부금액, 해외가맹점 이용금액, 매출취소금액, 각종 수수료 및 이자, 연회비,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 기프트 바우처 신청 및 이용은 본인 회원에 한하여 제공되며, 가족회원에게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조건 충족 후 기프트 바우처 신청기간 내 신청하지 않은 기프트 바우처는 조건 충족 익월부터 바우처 신청기간 만료 전월까지 매월 문자메시지로 안내드리오니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한 기프트 바우처의 변경/취소는 당일만 가능하므로 신중히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기간이 경과한 기프트 바우처는 소급 신청되지 않습니다.
- 각 기프트 바우처의 유효기간은 연장 불가하므로 반드시 유효기간 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기프트 바우처는 별도 실물로 제공하지 않으며, 기프트 바우처 신청 후 발송되는 문자메시지 내 안내사항에 따라 이용이 가능합니다.
- 기프트 바우처 신청 후 대상카드 해지 시 기프트 바우처 서비스 이용이 불가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우리 카드의정석 Dear, Traveler(디어트래블러) 카드
당신을 위한 적립
퍼스널 트래블 적립
- 퍼스널 트래블(패키지/플랫폼/교통/해외) 5% 적립
전월 이용실적 적립률 통합 월 적립한도
50만원 이상 5% 20만점
(단, 해외 적립한도 : 5만점)
※ ‘퍼스널 트래블 적립’은 ‘기본 적립’ 및 ‘FLEX 적립’ 혜택과 중복 제공 불가

- 패키지
  · 국내 특급호텔/항공사 업종(적립 및 제외 업종/가맹점은 우리카드 전산상 등록 기준)
※ 공식 홈페이지(온라인/모바일 앱) 및 오프라인을 통한 결제 건에 한하여 적립
※ 여행사, 구매대행사이트, 온라인 쇼핑몰(오픈마켓, 소셜 등)을 통한 결제 건은 적립 제외
※ 별도의 전용 가맹점번호로 승인처리되어 가맹점명이 불일치한 일부 간편페이(pay) 이용금액은 적립 제외
 
- 플랫폼
  · 인터파크투어, 야놀자, 마이리얼트립, 여기어때
※ 공식 홈페이지(온라인 /모바일 앱) 및 오프라인을 통한 결제 건에 한하여 적립 제공
(상품 선택 시 연결된 다른 사이트 및 앱 결제 건은 적립 제외)
※ 가맹점 직접 결제 건은 적립 제외
※ 별도의 전용 가맹점번호로 승인처리되어 가맹점명이 불일치한 일부 간편페이(pay) 이용금액은 적립 제외
 
- 교통
  · 대중교통(시내버스, 지하철, 고속철도(KTX,SRT 포함)), 카카오T, 쏘카
※ 대중교통 적립 제외 대상 : 시외버스, 고속버스, 공항철도(직통열차)
※ 카카오T 공식 앱에서 해당 카드를 등록하고 등록된 카드로 미리 결제하는 방식에만 적립 제공(현장결제 또는 나중에 결제하는 방식에는 적립 제외)
※ 쏘카 : 공식 홈페이지(온라인 /모바일앱) 결제 건에 한하여 적립 제공
※ 별도의 전용 가맹점번호로 승인처리되어 가맹점명이 불일치한 일부 간편페이(pay) 이용금액은 적립 제외
 
- 해외
  ·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
※ 적립한도 : 월 최대 5만점
※ 해외 이용금액은 우리카드 전산상 해외가맹점 매출로 분류된 경우에 한하며, 당사 매출표 접수일 기준으로 반영됨
※ 해외 결제 시 별도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은 ‘해외이용 안내’ 참조

기본 적립
- 국내 가맹점 1% 적립
전월 이용실적 적립률 월 적립한도
없음 1% 제한 없음
※ ‘퍼스널 트래블 (패키지/플랫폼/교통/ 해외)’ 이용금액은 적립 제외
※ '기본적립'과 'FLEX 적립'은 중복 적립 가능
※ ‘기본 적립‘과 ‘퍼스널 트래블 적립‘ 헤택은 중복 제공 불가

FLEX(플렉스) 적립
- 국내 가맹점 건당 100만원 이상 결제 시 5% 적립
전월 ‘퍼스널 트래블(패키지 / 플랫폼 / 교통 / 해외)’ 이용실적 적립률 월 적립한도
30만원 이상 5% 10만
※ ‘퍼스널 트래블 (패키지/플랫폼/교통/ 해외)‘ 이용금액은 적립 제외
※ 주유 (LPG 충전 포함) 이용금액은 적립 제외
※ FLEX 적립‘과 ‘기본 적립‘은 중복 적립 가능
※ ‘FLEX 적립‘과 ‘퍼스널 트래블 적립‘ 혜택은 중복 제공 불가

보너스 적립
- 본인카드로 국내 가맹점 1천만원 이상 이용 시 5만점 적립
연간 국내가맹점 이용실적 연 적립한도
1천만원 이상 5만점
- 발급월 포함 1년간(이후 1년마다) 본인카드로 국내 가맹점 1천만원 이상 이용 시 보너스 적립 제공
- 적립일 : 대상기간 만료월 다음달 15일 (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
※ 연간 이용실적 제외대상 : 무이자할부금액, 해외가맹점 이용금액, 매출취소금액, 각종 수수료 및 이자, 연회비,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 적립일 기준 ‘카드의정석 Dear, Traveler‘ 카드가 해지된 경우 적립불가
※ 본인카드와 별도로 가족카드도 상기 조건 충족 시 본인회원에게 보너스포인트 제공

적립 제공 시 유의사항
※ 적립 제외 : 무이자할부금액, 정부지원금(보육료, 유치원보조비, 바우처 이용금액 등), 대학(대학원)등록금, 국세, 지방세, 공공요금(공과금)*, 상품권·기프트카드·선불카드 구매 및 충전금액, 교통카드(모바일 포함) 구매 및 충전금액, 고속버스(차내 단말기 및 고속버스 APP 결제), 아파트 관리비(임대료), 각종 수수료 및 이자, 연회비,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매출취소금액, 신차구매금액, 의약품 전용몰/제약회사 업종, 당사에서 제공하는 각종 이벤트의 혜택을 적용받은 매출(단, 이벤트 별로 다를 수 있으니 각 안내 문구 참조)
* 공공요금(공과금) 내역
4대보험(건강보험 /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전기요금, 우편요금, 도시가스요금, 상하수도요금, 과태료·범칙금·벌금, 여권발급비용, 국가·공공기관·공공단체(지방자치단체 등)로 개설된 가맹점 이용금액
※ 적립 및 제외 업종/ 가맹점은 우리카드 전산상 등록 기준
※ 포인트 적립 서비스는 본인회원/가족회원 각각 동일한 조건(적립조건, 한도, 전월실적)으로 제공됩니다.

 

우리 카드의정석 Dear, Traveler(디어트래블러) 카드
당신을 위한 프리미엄 혜택
더라운지 서비스
- 국내외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본인+동반 1인까지 제공)
전월 국내외 가맹점 이용실적 월 이용가능 횟수 연 이용가능 횟수
50만원 이상 2회 4회
※ 본인카드만 제공 (가족카드 제공 불가)
※ 본인 회원과 동반인 1인을 포함하여 무료 이용
(본인회원 단독사용 가능, 동반인 단독사용 불가)
※ Mastercard 브랜드만 제공 (국내전용 브랜드 제공 불가)
※ 입장 인원 1인당 이용횟수 1회 차감
 
[이용 예시]
1. 본인+동반 1인 이용 가능 (2회 차감)
2. 본인 1회 이용 후 (1회 차감) 본인 1회 이용 가능 (1회 차감)
3. 본인 1회 이용 후 (1회 차감) 동반인 별도 이용 불가 (동반인 단독사용 불가능)
 
- 더라운지 이용방법
  · 회원가입 ▶ 로그인 ▶ 신용/ 체크카드 ▶ 카드등록(최초 1회만 등록) ▶ 이용권 받기 ▶ 이용권 발급 확인 ▶ 서비스 이용
  · 라운지 입장 시 ‘카드의정석 Dear, Traveler(디어트래블러)’ 카드와 여권, 당일 출발 항공권 제시
  · 본인+동반인 이용 시 라운지 최종 이용 인원수로 선택해서 이용권 발급
 
※ 발급된 이용권은 ‘마이페이지 이용권 보관함’에 자동 저장되어 발급 후 24시간 동안 유효하며, 기간 내 미사용 시 자동 취소 및 이용 가능 횟수 자동 복구
※ 발급된 이용권은 현금으로 교환되지 않음
※ 서비스 관련 상세한 내용은 더라운지 앱 / 홈페이지(www.theloungemembers.com) 참조 또는 고객센터(02-2664-7436)로 문의

 

우리 카드의정석 Dear, Traveler(디어트래블러) 카드
이용안내
연회비
구분 국내전용, 해외겸용(Master)
본인카드 15만원(기본 연회비 3만원 + 제휴 연회비 12만원)
가족카드 3만원(기본 연회비 3만원 + 제휴 연회비 없음)
- 연회비는 카드 발급시점을 기준으로 1년 단위로 청구됩니다.
- 연회비(기본 연회비 + 제휴 연회비)는 카드별로 청구됩니다.
- 회원이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전에 카드를 해지하는 경우, 연회비 반환 금액은 회원이 카드사와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일할 계산(회원의 카드이용이 가능하게 된 날을 기준으로 계산한다)하여 산정합니다. 단, 카드발행 및 배송에 소요된 비용(신규 가입년도의 연회비에 한정)은 반환 금액에서 제외되며, 제휴연회비가 있는 경우에는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추가적인 혜택 등 부가서비스 제공에 소요된 비용이 추가적으로 반환 금액에서 제외됩니다.
- 연회비 반환은 계약을 해지한 날로부터 10영업일 이내에 반환하여 드립니다. 다만, 불가피한 사유로 10영업일 이내에 반환하기 어려운 경우 계약 해지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반환할 수 있습니다.

실적 산정 방법 안내
[전월 이용실적 기준]
- ‘퍼스널 트래블 적립’ 및 ‘더라운지 서비스’ 전월 실적은 전월 1일부터 말일(매출승인일 기준)까지 카드별 국내외 가맹점 이용실적이며, 교통카드 이용금액, 통신료 자동납부 금액, 해외 가맹점 이용금액은 매출표 접수일 기준으로 해당월 이용금액에 합산 적용됩니다.
- ‘FLEX(플렉스) 적립’ 전월 실적은 전월 1일부터 말일(매출승인일 기준)까지 카드별 퍼스널 트래블(패키지/플랫폼/교통/ 해외) 가맹점 이용실적이며, 교통카드 이용금액, 해외가맹점 이용금액은 매출표 접수일 기준으로 해당월 이용금액에 합산 적용됩니다.
- 적립서비스 등 부가서비스의 월한도, 횟수 제한은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당월 1일~말일까지 적용됩니다. 단, 서비스 제공은 거래(매입) 순서대로 적용됩니다.
- 취소 매출은 취소매출표 접수월 이용실적에서 차감합니다.(단, 국내가맹점 취소 매출이 매월 1~2일 사이에 접수된 경우 전월 이용실적에서 차감합니다.
  예)1월 31일 이용건 취소 시 2월 2일까지 취소매출표가 카드사에 접수된 경우에는 1월 이용실적에서 차감, 이후 접수된 경우에는 2월 이용실적에서 차감
- ‘퍼스널 트래블 적립’ 서비스는 카드수령(사용) 등록일과 사용개시일 중 빠른 날을 기준으로 다음달 말일까지는 전월 실적 조건 미충족 시에도 50만원 실적구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더라운지 서비스’는 전월 국내외 가맹점 이용실적 50만원 이상 시 무료 제공됩니다.(단, 카드수령(사용) 등록일과 사용개시일 중 빠른 날을 기준으로 다음달 말일까지는 국내외 가맹점 50만원 이상 이용 시 그 다음 날로부터 무료 제공)
 
[전월 이용실적 제외 대상]
- 무이자할부금액, 정부지원금(보육료, 유치원보조비, 바우처 이용금액 등), 대학(대학원) 등록금,국세, 지방세, 공공요금(공과금)*, 상품권·기프트카드·선불카드 구매 및 충전금액, 교통카드(모바일 포함) 구매 및 충전금액, 고속버스(차내 단말기 및 고속버스 APP 결제), 아파트 관리비(임대료), 각종 수수료 및 이자, 연회비,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매출취소금액
*공공요금(공과금) 내역
4대보험(건강보험/국민연금/고용보험/산재보험), 전기요금, 우편요금, 도시가스요금, 상하수도요금, 과태료·범칙금·벌금, 여권발급비용, 국가·공공기관·공공단체(지방자치단체 등)로 개설된 가맹점 이용금액
 
[연간 이용실적 기준]
- ’당신을 위한 기프트’ 및 ‘보너스 적립’ 실적은 최초카드 발급월 기준 매 12개월간(발급월 포함/매출승인일 기준) 카드별 국내 가맹점 이용실적이며, 교통카드 이용금액 및 통신료 자동납부 금액은 매출표 접수일 기준으로 해당월 이용금액에 합산 적용됩니다.
 
[연간 이용실적 제외 대상]
- 무이자할부 이용금액, 해외가맹점 이용금액, 각종 수수료 및 이자, 연회비, 매출취소금액,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해외 이용 안내
- 해외 이용 시(해외사이트 거래 포함) 미화(USD)기준 거래미화금액에 접수일의 우리은행 최초 고시 전신환 매도율을 적용한 후, 국제브랜드사가 부과하는 국제브랜드 수수료(Mastercard 1%)와 우리카드가 부과하는 해외서비스 수수료(0.3%)를 포함하여 원화로 청구됩니다.
- ATM 예금인출 시에는 인출금액에 대한 미화 환산금액에 국제브랜드 수수료(Mastercard 1%)와 거래건당 $3의 해외예금인출수수료를 포함하여 예금인출 시점의 우리은행 최초고시 전신환 매도율을 적용한 금액이 출금됩니다.
- 해외에서 원화로 결제 시, 해외 가맹점에서 현지통화를 원화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추가 수수료를 부과하는 경우가 있으니 해외에서는 원화가 아닌 ‘현지통화’로 결제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우리카드 홈페이지 ▶ 이용안내 ▶ 해외이용가이드 ▶ 해외이용안내 참고)
- 해외원화결제차단 서비스 설정 방법
※ 우리카드 홈페이지/모바일앱/모바일웹 : MY ▶ 해외이용설정 ▶ 해외이용 등록/해제 ▶ 해외사용정지 ▶ 해외원화결제차단
- 국가별 상황에 따라 일부 가맹점 및 ATM에서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이용이 어려울 수 있으니, 대체 결제수단을 소지하시기 바랍니다.
- 해외 이용시 청구금액 산출방법
* 해외 이용시 청구금액 = (거래미화금액 × ①전신환 매도율)+②국제브랜드 수수료+③해외서비스 수수료
  ① 전신환 매도율 : 접수일의 우리은행 최초고시 전신환 매도율
  ② 국제브랜드수수료 = (거래미화금액 × 국제브랜드 이용수수료율 (Mastercard 1%)) × 전신환 매도율
  ③ 해외서비스 수수료 = (거래미화금액 × 해외서비스 수수료율 0.3%) × 전신환 매도율
- 일부 해외가맹점 거래 시 IC칩 비밀번호(PIN)를 요구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출국 전 반드시 IC칩 비밀번호(PIN) 등록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일부 비표준화된 해외 가맹점 및 ATM은 비밀번호(PIN) 입력 시 6자리를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카드비밀번호 4자리 + 00'을 입력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국제 브랜드 서비스
- 본 상품은 해외겸용(MasterCard) 브랜드 카드 발급 시 Mastercard World등급의 브랜드 서비스가 제공되며, 별도의 국제 브랜드사 서비스 안내장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국제 브랜드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세부내용 및 유의사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www.wooricard.com) 또는 국제 브랜드사 홈페이지(www.mastercard.com/kr)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이용 전 세부내용과 유의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포인트 적립 안내
- 적립/사용단위 : 1모아포인트 = 1꿀 = 1원
- 가족카드 이용금액의 포인트는 본인회원에게 합산 적립
- 우리카드 ’우리WON멤버스’ 회원은 ‘우리WON꿀머니’로, ‘우리WON멤버스’ 비회원은 ‘모아포인트’로 포인트 적립
- 우리카드 ‘우리WON멤버스’ 가입 시 보유한 모아포인트 잔액은 ‘우리WON꿀머니’로 전환되며,가입 이후 본 카드로 사용한 금액은 ‘우리WON꿀머니’로 적립

가족카드 안내
- 가족 카드 연회비는 각 상품별 연회비 부과 기준을 따르며 가족 카드 발급매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 가족카드의 부가서비스 전월이용금액, 월별 적립한도는 본인카드와 별도로 적용됩니다.
- 가족 카드 연말정산 시 가족 카드의 신용카드 등 사용금액은 가족 카드 명의자(카드 전면 또는 후면에 표기된 이름)의 신용카드 등 사용금액으로 포함됩니다. 연간 소득금액 기준은 국세청 기준에 따릅니다.
- 본인 회원이 가족 회원의 카드사용 내역에 대한 알림을 받고자 하는 경우 우리카드 상담센터(1588-9955)에서 별도 신청하여야 합니다.
- 가족 카드의 이용대금명세서는 본인 회원이 지정한 주소와 방법으로 발송됩니다.
- 가족 카드 이용으로 적립된 포인트는 본인 회원의 포인트에 합산되어 관리되며, 본인 회원이 우리WON멤버스 고객상담센터(080-899-5000) 및 우리WON멤버스 앱 ▶ 꿀머니 ▶ 꿀머니 선물을 통해 타인에게 양도 가능합니다. 단, - 포인트 선물하기는 우리WON꿀머니에 한해 이용이 가능하며, 포인트 선물로 상속·증여세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모아포인트의 경우 우리WON꿀머니로 전환 후 선물하기 가능
- 이혼, 사망, 파양 등 가족 관계 변동 시 본인 회원 또는 가족 회원이 우리은행 영업점, 우리카드 고객센터(1588-9955),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MY ▶ 내 카드관리 ▶ 분실신고/재발급/해지 ▶ 일시정지/해제 또는 카드해지/취소)을 통해 가족 카드 정지 또는 해지 가능합니다.
- 가족 관계 변동이 되었음에도 가족 카드를 정지 또는 해지하지 않은 경우 본인 회원에게 의도하지 않은 카드 사용 및 책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본인 회원이 요청할 경우 가족 회원의 동의 없이 가족 카드가 한도감액/정지/해지될 수 있습니다.

 

우리 카드의정석 Dear, Traveler(디어트래블러) 카드 출시일 : 2024년 1월 26일

2.상품안내장_카드의정석 Dear_ Traveler(디어트래블러).pdf
0.90M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