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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GB대구은행카드

[DGB대구은행카드] 대구은행 DGB 원(ONE) 카드 혜택 정리

by 카드정보 2023. 2. 28.

대구은행 DGB 원(ONE) 카드

연회비 : 2천원(BC 국내전용), 5천원(VISA)

2차년도부터 전년도 국내 이용금액 1백만원 이상 이용시 면제

지갑은 슬림, 혜택은 두둑하게

 

대구은행 DGB 원(ONE) 카드 탑(TOP)포인트 적립(무실적서비스)
10% 적립
  - 스립리스인시애틀, 다빈치(대형마트,백화점등 입점 매장 일부 제외)

1% 적립
  - 주유 : 전주유소(알뜰/LPG 포함)
  - 쇼핑 : 인터넷몰, 홈쇼핑, 백화점, 가전, 가구
  - 여행 : 항공, 면세점

0.7% 적립
  - 건강 : 병원, 한의원
  - 교통 : 후불교통, 택시, 고속버스, 기차(KTX 포함)
  - 생활 : 음식점, 대형마트, 슈퍼마켓, 전기/가스요금, 이동통신요금

0.1% 적립
  - 기타 : 0.7% ~ 10% 적립률에 해당하지 않는 모든 업종(해외 포함)

* 상품권 구매의 경우, 업종에 관계 없이 0.1% 적립

 

대구은행 DGB 원(ONE) 카드 현장할인(유실적서비스)
주요 놀이공원 무료입장 또는 자유이용권 50% 현장할인
  - 통합 월 1회

영화
  - CGV 현장 예매시 4천원 할인
  - 월 1회, 연간 12회, 건당 1만원 이상 매출 건

 

대구은행 DGB 원(ONE) 카드 외식 캐시백(유실적서비스)
외식
  - 아웃백,TGIF, VIPS 20% 할인
  - 월 1회, 분기 1회, 건당 3만원 이상 매출 건, 최대 1만원 할인

 

대구은행 DGB 원(ONE) 카드 5% 캐시백
5% 캐쉬백(결제일 청구할인)
  - 약국, 편의점, 이/미용실, 안경, 서적던킨도너츠, 베스킨라빈스, 뚜레쥬르
  - 횟수 제한 없음
전월이용실적
(1일~말일)
30만원 이상~60만원 미만 60만원 이상~120만원 미만 120만원 이상
할인한도 5천원 1만원 1만5천원

 

대구은행 DGB 원(ONE) 카드 OK캐시백 포인트 적립 및 사용
전국 OK캐쉬백 가맹점에서 적립 및 사용
  - 홈플러스, SK에너지, 파리바게뜨, 뚜레쥬르, 크라운베이커리 등

 

대구은행 DGB 원(ONE) 카드 서비스 제공 조건
서비스 제공 조건
  - ONE카드의 무실적 서비스(TOP, OK캐쉬백, myOne)는 전월 실적과 상관 없이 항상 제공됩니다.
  - ONE카드의 '현장할인 서비스'와 '캐쉬백 서비스'는 전월(1일~말일)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제공되며, 카드 발급 등록월 포함 익월말까지는 전월 이용실적을 30만원으로 간주하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전월 이용실적 산정시 후불교통요금, 제세공과금, APT관리비, 대학등록금은 제외됩니다.
  - 매출 취소 발생시 취소매출표 접수월 이용실적에서 차감됩니다.
  - 서비스 대상 가맹점은 BC카드에 등록된 업종을 기준으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카드 이용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 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카드사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 등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1의2. 제휴업체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부가서비스를 축소·변경하는 경우로서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2. 제휴업체가 카드사의 의사에 반하여 해당 부가서비스를 축소하거나 변경 시, 당초 부가서비스에 상응하는 다른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3.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상품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 서비스 변경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 발생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고지 방법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하여 드립니다. 특히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변경일 6개월 이전부터 개별 고지 방법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매월 개별 고지해 드립니다.
    [개별 고지 방법] 서면 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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