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카드

[우리카드] ALL(올) 우리카드 Infinite(인피니트) 혜택 정리

by 카드정보 2024. 10. 28.

ALL(올) 우리카드 Infinite(인피니트)

연회비 : 50만원(국내전용, VISA)

 

ALL(올) 우리카드 Infinite(인피니트)
아코르 서비스
아코르 로열티 프로그램 ALL - Accor Live Limitless
- 아코르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을 통한 호텔 숙박 예약 또는 호텔 현장 결제 시 ALL 리워드 포인트 사용 가능

 

ALL(올) 우리카드 Infinite(인피니트)
ALL 리워드 포인트 기프트 제공(아코르 서비스)
14,000 ALL 리워드 포인트 기프트 제공 (연 1회)
- 아코르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을 통한 호텔 숙박 예약 또는 호텔 현장 결제 시 ALL 리워드 포인트 사용 가능
※ ALL 리워드 포인트 기프트 제공 기준
 
- ALL 리워드 포인트 기프트는 발급 초년도 연회비 납부 완료 7일 이내에 본인 ALL 회원 계정에 14,000 ALL 리워드 포인트가 자동 적립됩니다. (연회비 완납 필수)
  (예시) 김우리 고객, ALL 우리카드 Infinite 5월 15일 발급
  · 6월 25일 : 연회비 청구 후 납부 완료
  · 6월 30일 : 14,000 ALL 리워드 포인트 적립
※ 14,000 ALL 리워드 포인트 사용가치: €280유로(EUR)
- 발급 2차년도부터는 전년도 1,000만원 이상 이용 시 연회비 납부 완료 7일 이내에 14,000 ALL 리워드 포인트가 자동 적립되며, 본인 ALL 회원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연회비 완납 필수)
- 전년도 이용실적 산정 기준은 최초 카드발급 월 포함 12개월입니다.
- 가족카드 이용실적은 본인카드 이용실적에 합산됩니다.
- 본인 회원만 제공됩니다. (가족카드는 ALL 리워드 포인트 기프트 제공 불가)
- ALL 리워드 포인트 적립은 ALL 회원 계정이 유효한 경우에 한하여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기프트 제공으로 적립된 ALL 리워드 포인트는 적립 취소가 불가능하며, 전년도 취소매출은 취소매출표 접수년도 이용실적에서 차감합니다.

 

ALL(올) 우리카드 Infinite(인피니트)
ALL 리워드 포인트 안내(아코르 서비스)
- ALL 리워드 포인트 사용가치 : 1포인트 = €0.02유로(EUR)
- ALL 리워드 포인트는 아코르 공식 홈페이지(ALL.COM) 또는 모바일 앱(ALL.com) 로그인 후 적립내역 및 포인트 잔액 등 확인 가능합니다.
- ALL 리워드 포인트는 호텔 예약 또는 현장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며, 대상 호텔 상세목록은 아코르 공식 홈페이지(ALL.COM) 또는 모바일 앱(ALL.com)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적립되는 ALL 리워드 포인트는 아코르가 운영/관리하는 포인트로, 포인트 운영 정책은 아코르 ALL 로열티 프로그램 이용약관을 따르며, 포인트 관련 문의는 아코르 공식 홈페이지(ALL.COM) 및 모바일 앱(ALL.com)에서 가능합니다.

 

ALL(올) 우리카드 Infinite(인피니트)
아코르 플러스 유료 멤버십 가입(아코르 서비스)
- 아코르 플러스 익스플로러 유료 멤버십 서비스 자동 가입
  ·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아코르 플러스 멤버십 프로그램 참여 호텔 스테이 플러스(무료 숙박권) 1매 제공 및 숙박/식음 업장 최대 50% 할인
※ 아코르 플러스 서비스 제공 기준
- 아코르 플러스 멤버십은 발급 초년도 연회비 납부 시 익일 자동 가입됩니다. (연회비 완납 필수)
- 발급 2차년부터는 연회비가 납부되면 서비스가 익일 자동 갱신됩니다.
- 아코르 플러스 멤버십의 가입 여부 및 상세내용은 아코르 플러스 공식 홈페이지(accorplus.com)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아코르 플러스 멤버십의 혜택과 운영 정책은 아코르 플러스 멤버십 이용약관을 따릅니다.
- 아코르 플러스 멤버십은 ALL 회원 계정이 유효한 경우에 한하여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ALL(올) 우리카드 Infinite(인피니트)
ALL 회원 GOLD 등급 제공 및 업그레이드(아코르 서비스)
GOLD 등급 제공
- 객실 업그레이드, 웰컴 드링크, 얼리 체크인 또는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엘리트 회원 ‘GOLD’ 등급 자동 부여, PLATINUM 등급 업그레이드 (2차년도 이후)
- 전년도 3,500만원 이상 이용 시 스위트룸 업그레이드, 무료 조식,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웰컴 드링크,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엘리트 회원 ‘PLATINUM' 등급 업그레이드

※ ALL 회원 GOLD 등급 제공 기준
- ALL 회원 GOLD 등급은 발급 초년도 연회비 납부 시 익일 자동 부여되며, 발급 2차년도부터는 연회비 납부 시 익일 자동 갱신됩니다. (연회비 완납 필수)
- ALL 회원 GOLD 등급은 본인카드 소지자의 ALL 회원 계정에 제공됩니다.
- ALL 회원 GOLD 등급 부여는 ALL 회원 계정이 유효한 경우에 한하여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ALL 회원 정책은 아코르 ALL 로열티 프로그램 이용약관을 따르며, 자세한 내용은 아코르 공식 홈페이지(ALL.COM) 또는 모바일 앱(Accor All)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ALL 회원 PLATINUM 등급 업그레이드 기준
- 발급 2차년도부터는 전년도 3,500만원 이상 이용 시 연회비 납부 완료 7일 이내에 PLATINUM 등급으로 업그레이드되며, 본인 ALL 회원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연회비 완납 필수)
- 전년도 이용실적 산정 기준은 최초 카드발급 월 포함 12개월입니다.
- 가족카드 이용실적은 본인카드 이용실적에 합산됩니다.
- 본인 회원만 제공됩니다.(가족카드는 ALL 회원 PLATINUM 등급 업그레이드 제공 불가)

 

ALL(올) 우리카드 Infinite(인피니트)
ALL 리워드 포인트 적립(아코르 서비스)
이용금액 3천원당 ALL 리워드 포인트 적립
구분 전월 국내외가맹점
이용실적
대상 가맹점 적립 포인트 통합 월
적립한도
특별적립 50만원 이상 국내외 아코르 호텔
숙박 및 식음 업장
5포인트 4천포인트
해외 가맹점 3포인트
기본적립 실적조건 없음 상기 가맹점 외
국내가맹점
1.3포인트 적립한도
제한없음
* '특별적립' 서비스와 '기본적립' 서비스는 중복 제공 불가('특별적립' 우선 적용)
* 특별적립의 월 적립한도는 본인+가족카드 합산 기준이며, 특별적립 한도 초과 이용금액은 기본적립 포인트 제공
* 간편결제(PAY)로 결제 시 가맹점명이 간편결제 명칭으로 승인된 경우 기본적립 포인트 제공
* 온라인 결제 시 국내 전자지급 결제 대행사를 통한 결제인 경우 기본적립 포인트 제공
* 해외 결제 시 별도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은 '해외이용 안내' 참조

 

ALL(올) 우리카드 Infinite(인피니트)
ALL 리워드 포인트 보너스 제공(아코르 서비스)
5,000 ALL 리워드 포인트 보너스 제공 (연 1회)
- 발급월 포함 1년간(이후 1년마다) 2,000만원 이상 이용 시 제공

※ ALL 리워드 포인트 보너스 제공 기준
- 발급월 포함 전년도 1년간(이후 1년마다) 2,000만원 이상 이용 시 연회비 납부 완료 7일 이내 5,000 ALL 리워드 포인트가 자동 적립되며, 본인 ALL 회원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연회비 완납 필수)
  * 5,000 ALL 리워드 포인트 사용가치: €100유로(EUR)
- 전년도 이용실적 산정 기준은 최초 카드발급 월 포함 12개월입니다.
- 가족카드 이용실적은 본인카드 이용실적에 합산됩니다.
- 본인 회원만 제공됩니다.(가족카드는 ALL 리워드 포인트 보너스 제공 불가)
- ALL 리워드 포인트 적립은 ALL 회원 계정이 유효한 경우에 한하여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보너스 제공으로 적립된 ALL 리워드 포인트는 적립 취소가 불가능하며, 전년도 취소매출은 취소매출표 접수년도 이용실적에서 차감합니다.

 

ALL(올) 우리카드 Infinite(인피니트)
ALL 리워드 포인트 적립 제공 시 유의사항(아코르 서비스)
- ALL 리워드 포인트는 결제월 기본적립/특별적립 대상거래의 총 결제금액(적립 제외 대상 금액 제외)을 각각 포인트 적립 단위 금액 3,000원으로 나누고, 소수점 첫째자리에서 반올림하여 결제일 7일 이내 본인 ALL 회원 계정에 적립됩니다.
- 유이자 할부는 1회차 결제월에 할부매출 전체금액(할부이자 제외)에 대하여 적립됩니다.
- 가족카드 이용금액의 포인트는 본인 회원에게 합산 적립됩니다.
- ALL 리워드 포인트는 ALL 회원 계정이 유효한 경우에 한하여 적립됩니다.
- ALL 리워드 포인트 적립 제외 :
  · 아파트관리비(임대료), 정부지원금(보육료, 유치원보조비, 바우처 이용금액 등), 대학(대학원) 등록금, 국세·지방세·공공요금(공과금)*, 상품권·기프트카드·선불카드 구매 및 충전금액, 교통카드(모바일 포함) 구매 및 충전 금액, 고속버스(차내 단말기 및 고속버스 APP 결제), 각종 수수료 및 이자, 연회비,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무이자할부금액, 매출취소금액
  *공공요금(공과금)내역
  · 4대보험(건강보험/국민연금/고용보험/산재보험), 전기요금, 우편요금, 도시가스요금, 상하수도요금,과태료·범칙금·벌금, 여권발급비용, 국가·공공기관·공공단체(지방자치단체 등)로 개설된 가맹점 이용금액
- 해외가맹점 이용금액은 우리카드 전산상 해외가맹점 매출로 분류된 경우에 한하며, 당사 매출표 접수일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 적립 및 제외 업종/가맹점은 우리카드 전산상 등록 기준입니다.

 

ALL(올) 우리카드 Infinite(인피니트)
더라운지(THE LOUNGE) 이용 방법(Premium Service)
- 발급된 각 이용권은 ‘마이페이지 이용권 보관함’에 자동 저장 되어 발급 후 24시간 동안 유효하며, 기간 내 미사용 시 자동 취소 및 이용가능 횟수가 자동 복구됩니다.
- ‘더라운지[THE LOUNGE]’ 앱 설치 후 회원가입 > 로그인 > 신용/체크카드 > 카드등록(최초 1회만 등록) > 이용권 받기 > 이용권 발급 확인 > 각 서비스 이용
- 발급된 각 이용권은 현금으로 교환되지 않습니다.
- 이용권은 양도 및 판매 불가합니다.
- 본인 회원 탈회, 거래 정지 등 카드의 정상적인 이용이 불가한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 서비스 관련 상세 내용은 ‘더라운지[THE LOUNGE]’ 앱 / 홈페이지(www.theloungemembers.com) 참조 또는 고객센터(02-2664-743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ALL(올) 우리카드 Infinite(인피니트)
국내외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 제공(Premium Service)
국내외 공항 라운지 무료이용 서비스 제공 (동반 1인 포함, 월 2회, 연 10회)
- '더라운지[THE LOUNGE]' 앱을 통한 국내외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 본인카드 회원에 한하여 제공

[ 이용 방법 ]
- ‘더라운지[THE LOUNGE]’ 앱에서 이용권 발급 후 라운지 입장 시 ALL 우리카드 Infinite와 여권, 당일 출발 항공권 제시 ▶ 라운지 무료이용 가능 여부 확인 후 입장
 
- 유의사항
  · 본인+가족카드를 합산하여 전월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 50만원 이상 시 제공됩니다.
  · 본인카드만 제공됩니다.(가족 카드 제공 불가)
  · 본인회원과 동반 1인을 포함하여 무료이용 가능합니다.(본인회원 단독사용 가능, 동반인 단독사용 불가)
  · 본인+동반인 이용 시 더라운지 앱 내 라운지 이용 인원을 2명으로 선택해서 이용권을 발급받으면 됩니다. (이용횟수 2회 차감)
  · 이용 예시
  1. 본인+동반인 이용가능(2회 차감)
  2. 본인 1회 이용 후(1회 차감) 본인 1회 이용 가능(1회 차감)
  3. 본인 1회 이용 후(1회 차감) 동반인 1회 이용 불가(동반인 단독사용 불가능)
  4. 본인 1회 이용 후(1회 차감) 본인+동반인(2회 차감) 이용 불가(월 2회 초과)
  · 공항 라운지 잔여 횟수 부족 시 이용권 발급 불가능
  · 이용 가능 라운지 및 상세 이용방법은 더 라운지 앱 또는 홈페이지(www.theloungemembers.com)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ALL(올) 우리카드 Infinite(인피니트)
KAL 리무진 버스 무료이용 서비스 제공(Premium Service)
KAL 리무진 버스 무료 이용 서비스 제공 (월 1회, 연 4회)

[ 이용 방법 ]
- '더라운지[THE LOUNGE]’ 앱에서 이용권 발급 후 리무진 버스 내 단말기에 QR코드 인식 ▶ 리무진 무료이용 가능 여부 확인 후 탑승
- 유의사항
  · '본인+가족카드를 합산하여 전월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 50만원 이상 시 제공됩니다.
  · 본인카드만 제공됩니다.(가족 카드 제공 불가)
  · 서울 ↔ 인천공항 편도 1회 승차권에 한합니다.
  · 노선 및 자세한 사항은 K공항 리무진 홈페이지(https://kl.theloungemembers.com)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ALL(올) 우리카드 Infinite(인피니트)
국내 지정 골프장 무료 커피 또는 지정 골프연습장 무료 타석권 제공(Premium Service)
국내 지정 골프장 무료커피 또는 지정 골프연습장 무료타석권 제공 (통합 월 1회, 연 4회)
- 국내 지정 골프장 커피(4잔) 무료 제공
- 국내 지정 골프연습장 타석권 무료 제공

※ 골프장 무료 커피 이용 방법
- ‘더라운지[THE LOUNGE]’ 앱에서 이용권 발급 후 클럽하우스 레스토랑 또는 스타트하우스에서 이용권 제시
- 카페 서비스 이용 가능 여부 확인 후 커피(4잔) 제공

※ 골프연습장 무료 타석권 이용 방법
- ‘더라운지[THE LOUNGE]’ 앱에서 이용권 발급 후 골프 연습장 내 키오스크에서 시간&타석 선택 > 일일 고객 선택 > 제휴사 고객 선택 > 이용권(QR코드) 스캔 > 타석 배정표 출력
- 1일 1회(60분) 무료 이용 가능(연습장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연습장 무료 이용 가능 여부 확인 후 타석 이용
- 본 서비스는 골프 연습장 내 키오스크를 통해서만 이용 가능
 
- 유의사항
  ※ 본인+가족카드를 합산하여 전월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 50만원 이상 시 제공됩니다.
  ※ 본인카드만 제공됩니다.(가족 카드 제공 불가)
  ※ 사용처 확인 : '더라운지[THE LOUNGE]'앱 ▶ '사용처 탭

 

ALL(올) 우리카드 Infinite(인피니트)
국내외 여행자 보험 서비스 제공(Premium Service)
국내외 여행자 보험 서비스 제공 (연 1회)
- 현대해상 국내외 여행자 보험 서비스 제공
- 해외여행, 국내여행, 휴일교통상해, 골프보험 및 항공 지연 보상 등

※ 유의사항
- 여행자 보험 서비스는 연회비 납부 시 제공됩니다. (연회비 완납 필수)
- ALL(올) 우리카드 Infinite(인피니트)로 관련 금액(항공권, 호텔, 숙박비용, 여행관련 교통비용)을 전액 결제한 경우 보상 가능
- 보험 보장 범위, 약관, 사고접수 방법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www.wooricard.com) [Home > 라이프 > 생활서비스 > 보험 > 현대해상] 참조 또는 현대해상 우리카드 보험센터(070-4622-025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ALL(올) 우리카드 Infinite(인피니트)
아코르 호텔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Premium Service)
아코르 럭셔리 등급 호텔 서비스 제공
- 국내외 서비스 참여 호텔 대상 숙박 당 2인 무료 조식 및 F&B 크레딧 제공(2박 이상 숙박 시)
- 체크인 시 객실 업그레이드 (한 단계 상위 객실)
-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오후 3시) 제공
- 무료 Wifi 서비스 제공

아코르 프리미엄 등급 호텔 서비스 제공
- 국내외 서비스 참여 호텔 대상 숙박 당 F&B 크레딧 제공 (2박 이상 숙박 시)
- 체크인 시 객실 업그레이드 (한 단계 상위 객실)
-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오후 3시) 제공
- 무료 Wifi 서비스 제공

※ 유의사항
- 본 서비스는 아코르가 제공합니다.
- 호텔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 대상 호텔은 아코르 공식 홈페이지(ALL.COM) 또는 모바일 앱(ALL.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서비스 이용 전 반드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ALL-VISA 오퍼가 표시된 요금제 예약 필수)
- 호텔 프리미엄 서비스 예약은 아코르 공식 홈페이지(ALL.COM) 또는 모바일 앱(ALL.com)에서 가능합니다.
- 호텔 프리미엄 서비스 혜택 및 운영 정책은 아코르의 이용약관을 따르며, 아코르의 운영 및 정책 등 불가피한 사정(호텔 리모델링/성수기, 연말 연시/국가 또는 지역 내 행사 등)으로 서비스 변경 또는 운영 중단 시 즉시 고지하여 드립니다.
- 호텔 프리미엄 서비스 혜택은 ALL 회원 계정이 유효한 경우 서비스 제공 가능합니다.
- 호텔 등급은 아코르의 호텔 등급 분류 기준에 따릅니다.
- 본인카드만 제공됩니다.(가족 카드 제공 불가)

 

ALL(올) 우리카드 Infinite(인피니트)
연회비 안내
연회비
구분 해외겸용(VISA) 국내전용
본인 50만원(기본연회비 3만원 + 제휴연회비 47만원)
가족 10만원(기본연회비 7천원 + 제휴연회비 9만3천원)
- 연회비는 카드 발급 시점을 기준으로 1년 단위로 청구됩니다.
- 연회비(기본연회비+제휴연회비)는 카드별로 청구됩니다.
- 회원이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전에 카드를 해지하는 경우, 연회비 반환금액은 회원이 카드사와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일할 계산(회원이 카드이용이 가능하게 된 날을 기준으로 한다.)하여 산정합니다. 단, 카드 발행 및 배송에 소요된 비용(신규가입년도의 연회비에 한정)은 반환금액에서 제외되며, 제휴연회비가 있는 경우에는 카드이용 시 제공되는 추가적인 혜택 등 부가서비스 제공에 소요된 비용이 추가적으로 반환금액에서 제외됩니다.
- 연회비 반환은 계약을 해지한 날로부터 10영업일 이내에 반환하여 드립니다. 다만, 불가피한 사유로 10영업일 이내에 반환하기 어려운 경우 계약 해지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반환할 수 있습니다.

 

ALL(올) 우리카드 Infinite(인피니트)
국제브랜드 서비스
- ALL(올) 우리카드 Infinite(인피니트)는 해외겸용(VISA)으로 발급 시 VISA Infinite(비자 인피니트) 서비스가 제공되며, 별도의 국제브랜드사 서비스안내장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국제브랜드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세부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www.wooricard.com) 또는 국제브랜드사 홈페이지(www.visakorea.com)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이용 전 세부내용과 유의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ALL(올) 우리카드 Infinite(인피니트)
메탈 플레이트 제공
- 카드 발급 시 신청자에 한하여 특수 소재의 메탈 플레이트 제공(신규 및 재발급 신청 시 발급수수료 10만원 별도 부과)
- 소재 특성상 일부 CD/ATM 기기에서 이용 불가
- 메탈 플레이트 특성상 수작업으로 제작되어 신청일로부터 발급일까지 평균 15일 정도 소요
  (플레이트 수급 상황에 따라 소용 기간은 달라질 수 있음)

 

ALL(올) 우리카드 Infinite(인피니트)
카드 발급 관련 유의사항
- ALL(올) 우리카드 Infinite(인피니트)의 서비스는 아코르 로열티 프로그램 올-아코르 리브 리밋리스(ALL - Accor Live Limitless) 회원에게만 제공되며, ALL(올) 회원이 아닌 경우 카드 신청 시 ALL(올) 회원 가입이 필수로 진행됩니다.
- ALL(올) 우리카드 Infinite(인피니트) 신청 시 ALL(올) 회원 신규 가입을 하신 경우, 해당 ALL(올) 회원번호는 본인카드 기준으로 채번되며, 이후 가족카드 발급 시 본인카드의 ALL(올) 회원번호로 자동 연결됩니다.
- ALL(올) 우리카드 Infinite(인피니트)는 1인 2장 이상 중복 소지가 불가능합니다.

 

ALL(올) 우리카드 Infinite(인피니트)
해외 이용 안내
- 해외 이용시(해외사이트 거래 포함) 미화(USD)기준 거래미화금액에 접수일의 우리은행 최초고시 전신환 매도율을 적용한 후, 국제브랜드사가 부과하는 국제브랜드 수수료(VISA 1.1%)와 우리카드가 부과하는 해외서비스 수수료(0.3%)를 포함하여 원화로 청구됩니다.
- ATM 예금인출 시에는 인출금액에 대한 미화 환산금액에 국제브랜드 수수료(VISA 1.1%)와 거래건당 $3의 해외예금인출수수료를 포함하여 예금인출 시점의 우리은행 최초고시 전신환 매도율을 적용한 금액이 출금됩니다.
- 해외에서 원화로 결제 시, 해외 가맹점에서 현지통화를 원화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추가 수수료를 부과하는 경우가 있으니 해외에서는 원화가 아닌 ‘현지통화’로 결제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우리카드 홈페이지 ▶ 이용안내 ▶ 해외 이용 가이드 ▶ 해외 이용 안내 참고)
- 해외 원화결제 차단 서비스 설정 방법
  ※ 우리카드 홈페이지/모바일앱/모바일웹
  MY ▶ 해외이용설정 ▶ 해외이용 등록/해제 ▶ 해외사용정지 ▶해외원화결제 차단
- 국가별 상황에 따라 일부 가맹점 및 ATM에서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이용이 어려울 수 있으니, 대체 결제수단을 소지하시기 바랍니다.
- 해외 이용시 청구금액 산출방법
  해외 이용시 청구금액 = (거래미화금액 × 전신환 매도율 ①) + 국제브랜드 수수료 ② + 해외서비스 수수료 ③
  ① 전신환 매도율 : 접수일의 우리은행 최초고시 전신환 매도율  
  ② 국제브랜드수수료 = (거래미화금액 × 국제브랜드 이용수수료율 1.1%) × 전신환 매도율 
  ③ 해외서비스수수료 = (거래미화금액 × 해외서비스 수수료율 0.3%) × 전신환 매도율
- 일부 해외 가맹점 거래 시 IC칩 비밀번호(PIN)를 요구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출국 전 반드시 IC칩 비밀번호(PIN) 등록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일부 비표준화된 해외 가맹점 및 ATM은 비밀번호(PIN) 입력 시 6자리를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카드비밀번호 4자리 + 00’을 입력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ALL(올) 우리카드 Infinite(인피니트)
실적 산정 방법 안내
- 전월실적은 전월 1일부터 말일(매출승인일 기준)까지 카드별 국내외 가맹점 이용실적이며, 해외 가맹점 이용금액, 교통카드 이용금액 및 통신료 자동납부 금액은 매출표 접수일 기준으로 해당 월 이용금액에 합산 적용됩니다.
- 전년도 실적은 최초 카드발급 월 기준 매년 12개월간(발급 월 포함/매출승인일 기준) 카드별 국내외 가맹점 이용실적이며, 해외 가맹점 이용금액, 교통카드 이용금액 및 통신료 자동납부 금액은 매출접수일 기준으로 해당 월 이용금액에 합산 적용됩니다.
- 아파트관리비(임대료), 정부지원금(보육료, 유치원보조비, 바우처 이용금액 등), 대학(대학원) 등록금, 국세·지방세·공공요금(공과금)*, 상품권·기프트카드·선불카드 구매 및 충전금액, 교통카드(모바일 포함) 구매 및 충전 금액, 고속버스(차내 단말기 및 고속버스 APP 결제), 각종 수수료 및 이자, 연회비,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무이자할부금액, 매출취소금액은 전월실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공공요금(공과금) 내역
4대보험(건강보험/국민연금/고용보험/산재보험), 전기요금, 우편요금, 도시가스요금, 상하 수도요금, 과태료·범칙금·벌금, 여권발급비용, 국가·공공기관·공공단체(지방자치단체 등)로 개설된 가맹점 이용금액
- 단, ALL(올) 회원 PLATINUM(플래티넘) 등급 업그레이드 서비스는 각종 수수료 및 이자, 연회비, 단기카드 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매출취소금액이 전년도 실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적립서비스 등 부가서비스의 월 한도/횟수 제한은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당월 1일~말일까지 적용됩니다.
  단, 서비스 제공은 거래(매입) 순서대로 적용됩니다.
- 취소 매출은 취소매출표 접수월 이용실적에서 차감합니다.
  (단, 국내가맹점 취소 매출이 매월 1~2일 사이에 접수된 경우 전월 이용실적에서 차감합니다.)
  예) 1월 31일 이용 건 취소 시 2월 2일까지 취소매출표가 카드사에 접수된 경우에는 1월 이용실적에서 차감, 이후 접수된 경우는 2월 이용실적에서 차감
ALL(올) 리워드 포인트 특별적립과 프리미엄 서비스는 카드수령(사용)등록일과 사용개시일 중 빠른 날을 기준으로 다음날 말일까지는 전월 실적 조건 미충족시에도 50만원이상 실적구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LL(올) 우리카드 Infinite(인피니트)
가족카드 안내
- 가족카드 연회비는 각 상품별 연회비 부과 기준을 따르며 가족카드 발급 매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 가족카드의 부가서비스 전월 이용금액, 월별 적립 횟수 및 적립한도는 본인카드와 합산 적용됩니다.
- 가족카드 이용으로 적립된 포인트는 본인회원의 포인트에 합산되어 관리됩니다.
- 가족카드 연말정산 시 가족카드의 신용카드 등 사용금액은 가족카드 명의자(카드 전면 또는 후면에 표기된 이름)의 신용카드 등 사용금액으로 포함됩니다. 연간 소득 금액 기준은 국세청 기준에 따릅니다.
- 본인회원이 가족회원의 카드 사용 내역에 대한 알림을 받고자 하는 경우 우리카드 고객센터(1588-9955)에서 별도 신청하여야 합니다.
- 가족카드의 이용대금명세서는 본인회원이 지정한 주소와 방법으로 발송됩니다.
- 이혼, 사망, 파양 등 가족관계 변동 시 본인회원 또는 가족회원이 우리은행 영업점, 우리카드 고객센터(1588-9955),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MY ▶내 카드관리 ▶ 분실신고/재발급/해지 ▶ 일시정지/해제 또는 카드해지/취소)을 통해 가족카드 정지 또는 해지 가능합니다.
- 가족관계 변동이 되었음에도 가족카드를 정지 또는 해지하지 않은 경우 본인 회원에게 의도하지 않은 카드 사용 및 책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본인회원이 요청할 경우 가족회원의 동의 없이 가족카드가 한도감액/정지/해지 될 수 있습니다.

 

ALL(올) 우리카드 Infinite(인피니트) 카드 출시일 : 2023년 11월 7일

(개정후) ALL 우리카드 Infinite 상품안내장_00.pdf
0.45M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