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카드

[우리카드] 우리 TWO CHAIRS W(투 체어스 더블유) 카드 혜택 정리

by 카드정보 2024. 12. 17.

우리 TWO CHAIRS W(투 체어스 더블유) 카드

연회비 : 2백5십만원(국내전용, VISA)

YOUR EXCLUSIVE PREMIUM PARTNER

 

우리 TWO CHAIRS W(투 체어스 더블유) 카드
연회비
연회비 안내

2,500,000원 [해외겸용(VISA) / 국내전용(LOCAL)]
- 본인 연회비 2,500,000원(기본연회비 250,000원 + 제휴연회비 2,250,000원)
- 가족카드 연회비 500,000원(기본연회비 250,000원 + 제휴연회비 250,000원)
 
발급대상 안내
- 발급대상 : 개인회원(가족회원 포함)
- TWO CHAIRS W(투 체어스 더블유) 카드는 별도 자격기준 심사를 통해 발급 가능합니다.
 
연회비 안내
- 연회비는 카드발급시점을 기준으로 1년 단위로 청구됩니다.
- 연회비(기본연회비+제휴연회비)는 카드별로 청구됩니다.
- 회원이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전에 카드를 해지하는 경우, 연회비 반환금액은 회원이 카드사와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일할계산(회원이 카드이용이 가능하게 된 날을 기준으로 계산한다.)하여 산정합니다. 단, 카드 발행 및 배송에 소요된 비용(신규가입년도의 연회비에 한정)은 반환금액에서 제외되며, 제휴연회비가 있는 경우에는 카드이용 시 제공되는 추가적인 혜택 등 부가서비스 제공에 소요된 비용이 추가적으로 반환금액에서 제외됩니다.
- 연회비 반환은 계약을 해지한 날로부터 10영업일 이내에 반환하여 드립니다. 다만, 불가피한 사유로 10영업일 이내에 반환하기 어려운 경우 계약 해지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반환할 수 있습니다.

 

우리 TWO CHAIRS W(투 체어스 더블유) 카드
기프트 바우처
Voucher(바우처) : Premium Gift(프리미엄 기프트)

- 프리미엄 기프트 2종을 연 1회 제공해드립니다.
  ※ 대상상품 : TWO CHAIRS W(투 체어스 더블유)

신청기간
- 기프트 바우처 신청기간 : 카드 발급월 포함 12개월
  예) 올해 7월 발급 고객 : 다음해 6월 30일까지
 
신청방법
① 우리카드 ▶ 혜택(홈페이지) 또는 혜택/라이프(모바일앱) ▶ 내 카드 혜택 ▶ 기프트(바우처) 신청/조회
② 우리은행 영업점
③ TWO CHAIRS W(투 체어스 더블유) 카드 데스크 ☎ 1599-0220(월~금 9:00~18:00, 주말 및 공휴일 제외)

Voucher(바우처) : Premium Gift(프리미엄 기프트) - ① 모아포인트 120만점

쌓고 쓰고 선물하고 혜택받는 모아포인트를 적립해드립니다.
- 적립/사용 단위 : 1모아포인트 = 1꿀 = 1원
- 유효기간 : 적립월로부터 5년
- 우리카드 '우리WON멤버스' 가입 시 보유한 모아포인트 잔액은 '우리WON꿀머니'로 전환되며, 가입 이후 본 카드로 사용한 금액은 '우리WON꿀머니'로 적립됩니다.
- 온라인 가맹점에서 '우리WON꿀머니' 사용 시 '우리WON꿀머니(모아포인트) 사용' 선택 후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우리WON꿀머니' 사용 시 선요청 후 우리카드로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 일시불 : "할부 60개월 결제" 또는 "우리WON꿀머니(모아포인트) 사용" 요청
  · 할 부 : "할부 60개월 + 요청 할부 개월수(최대 24개월) 결제" 또는 "우리WON꿀머니(모아포인트) 사용" 요청
   예) 3개월 할부 이용 시 "할부 63개월 결제" 또는 "우리WON꿀머니(모아포인트) 사용" 요청
- 유효기간(적립월로부터 5년) 이내에 사용해야 하며, 사용 및 환불 등에 대해서는 우리카드 홈페이지/APP 내 '포인트 안내'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우리WON꿀머니(모아포인트) 관련 문의 : 080-899-5000

Voucher(바우처) : Premium Gift(프리미엄 기프트) - ② 백화점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100만원

신세계, 롯데, 현대 상품권 중 원하시는 백화점의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으로 신청 가능합니다.(50만원권 2매)
-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 전국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샵 또는 전국 이마트 매장 내 설치된 키오스크(무인 상품권 교환기)에서 신세계 상품권(지류권)으로 모바일 교환권 발송일로부터 180일 이내에 교환
    ※ 교환 불가 지점 : 신세계백화점 천안아산점
- 롯데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 전국 롯데백화점 또는 롯데마트의 상품권 판매소 /키오스크에서 롯데 상품권(지류권)으로 모바일 교환권 발송일로부터 180일 이내에 교환
    ※ 롯데 아울렛 교환 불가
- 현대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 전국 현대백화점 상품권 데스크에서 현대박화점 상품권(지류권)으로 모바일 교환권 발송일로부터 5년 이내에 교환
    ※ 현대 아울렛 교환 불가
- 본 모바일 교환권은 매장에서 바로 이용 가능한 상품권이 아니므로, 반드시 지정된 장소에서 지류형 상품권으로 교환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모바일 교환권에 표기된 유효기간(신세계 및 롯데 상품권은 발송일로부터 180일, 현대 상품권은 발송일로부터 5년) 이내에 지류형 상품권으로 교환해야 하며, 교환 유효기간 경과 후에는 소멸 처리되어 상품권으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본 교환권은 비매품으로 환불, 현금 교환 및 매매될 수 없으며, 타인 양도가 불가합니다.
-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유효기간 경과, 분실, 멸실, 훼손 시 재발행이 불가합니다.
- 모바일 교환권 관련 문의 : 1599-4500

공통 유의사항

- 기프트 바우처 제공조건
  · 초년도 : 연회비 완납 및 연회비 약정기간* 동안 본인카드의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 1,000만원 이상 이용 시 제공
  · 차년도 이후 : 연회비 완납 및 전년도 연회비 약정기간* 동안 본인카드의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 5,000만원 이상 이용 시 제공
  * 연회비 약정기간 : 카드 발급월로부터 12개월
  예) 올해 7월 카드 발급한 고객인 경우, 연회비 약정기간 : 올해 7월~다음해 6월
  ① 올해 7월~다음해 6월까지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 1,000만원 이상 이용 및 연회비 완납 시 초년도 기프트 바우처 신청 가능
  ② 올해 7월~다음해 6월까지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 5,000만원 이상 이용 및 연회비 완납 시 2차년도(다음해 7월) 기프트 바우처 신청 가능
- 기프트 바우처 신청 및 이용은 본인 회원에 한하여 제공되며, 가족회원에게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조건 충족 후 기프트 바우처 신청기간 내 신청하지 않은 기프트 바우처는 조건 충족 익월부터 바우처 신청기간 만료 전월까지 매월 문자메시지로 안내드리오니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한 기프트 바우처의 변경/취소는 당일만 가능하므로 신중히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기간이 경과한 기프트 바우처는 소급 신청되지 않습니다.
- 각 기프트 바우처의 유효기간은 연장 불가하므로 반드시 유효기간 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기프트 바우처는 별도 실물로 제공하지 않으며, 기프트 바우처 신청 후 발송되는 문자메시지 내 안내사항에 따라 이용이 가능합니다.
- 기프트 바우처 신청 후 TWO CHAIRS W(투 체어스 더블유) 카드 해지 시 기프트 바우처 서비스 이용이 불가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자세한 사항은 바우처안내장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우리 TWO CHAIRS W(투 체어스 더블유) 카드
적립 서비스
기본 적립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2%를 적립해드립니다.
※ 전월 이용 실적 조건 없음
※ 적립한도 : 월 이용금액 1억원 까지 적립
※ 해외 결제 시 별도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은 '해외이용 안내'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연간 리워드
본인카드로 국내외 가맹점 1억원 이상 이용 시 50만점을 적립해 드립니다. 
※ 발급월 포함 1년 간(이후 1년마다) 본인카드로 국내외 가맹점 1억원 이상 이용 시 연간 리워드 50만점 제공
※ 적립일 : 대상기간 만료월 다음달 15일(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
※ 연간 이용실적 제외대상 : 각종 수수료 및 이자, 연회비, 매출취소금액,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무이자 할부 금액
※ 적립일 기준 TWO CHAIRS W(투 체어스 더블유) 카드가 해지된 경우 적립 불가
※ 본인카드와 별도로 가족카드로 상기 조건 충족 시에도 본인 회원에게 연간 리워드 제공

적립 제공 시 유의사항
- 적립 제외 대상
  · 무이자할부금액, 정부지원금(보육료, 유치원보조비, 바우처 이용금액 등), 대학(대학원) 등록금, 아파트관리비(임대료), 국세·지방세·공공요금(공과금)*, 상품권·기프트카드·선불카드 구매 및 충전 금액, 교통카드(모바일 포함) 구매 및 충전금액,고속버스(차내 단말기 및 고속버스 APP 결제), 각종 수수료 및 이자, 연회비,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매출취소금액, 의약품 전용몰/제약회사 업종, 당사에서 제공하는 각종 이벤트의 혜택을 적용받은 매출(단, 이벤트 별로 다를 수 있으니 각 안내 문구 참조)은 적립에서 제외됩니다.* 공공요금(공과금)내역 : 4대보험(건강보험/국민연금/고용보험/산재보험), 전기요금, 우편요금, 도시가스요금, 상하수도요금, 과태료·범칙금·벌금, 여권발급비용, 국가·공공기관·공공단체(지방자치단체 등)로 개설된 가맹점 이용금액※ 적립 및 제외 업종/가맹점은 우리카드 전산상 등록 기준입니다.

- 포인트 적립 안내
  · 적립/사용단위 : 1모아포인트 = 1꿀 = 1원
  · 가족카드 이용금액의 포인트는 본인회원에게 합산 적립됩니다.
  · 우리카드 '우리WON멤버스' 회원은 '우리WON꿀머니'로, '우리WON멤버스' 비회원은 '모아포인트'로 포인트 적립됩니다.
  · 우리카드 '우리WON멤버스' 가입 시 보유한 모아포인트 잔액은 '우리WON꿀머니'로 전환되며, 가입 이후 본 카드로 사용한 금액은 '우리WON꿀머니'로 적립됩니다.

 

우리 TWO CHAIRS W(투 체어스 더블유) 카드
프리미엄 서비스
공항라운지 서비스

럭셔리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더 라운지 [THE LOUNGE]’ 앱 설치 후 이용 가능
- 럭셔리 라운지를 비롯한 국내외 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
- 본인 회원과 동반 3인까지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 전월 국내외 가맹점 이용실적 50만원 이상 시 제공
※ 월 8회 무료 이용 가능하며, 입장 인원 1인당 이용횟수 1회 차감
  
더라운지 이용방법
- 회원가입 ▶ 로그인 ▶ 신용/ 체크카드 ▶ 카드등록(최초 1회만 등록) ▶ 이용권 받기 ▶ 이용권 발급 확인 ▶ 서비스 이용
- 라운지 입장시 라운지 이용권, 여권, 당일 출발 항공권 제시 후 이용 가능합니다.
- 입장 인원 1인당 이용횟수 1회 차감되며, 이용횟수 초과 시 무료 이용이 불가합니다.
- 본인+동반인 이용 시 최종 라운지 이용 인원수로 선택 후 이용권을 발급하시기 바랍니다.(본인 이용권만 발급 시 동반인 이용권 별도 발급 불가)
※ 발급된 이용권은 ‘마이페이지 이용권 보관함’에 자동 저장되어 발급 후 24시간 동안 유효하며, 기간 내 미사용 시 자동 취소 및 이용 가능 횟수가 자동 복구됩니다.
※ 발급된 이용권은 현금으로 교환되지 않습니다.
※ 서비스 관련 상세한 내용은 더라운지 앱 / 홈페이지(www.theloungemembers.com) 참조 또는 고객센터(02-2664-7436)로 문의 바랍니다.
 
 
유의사항
※ 본인카드만 제공됩니다. (가족카드 제공 불가)
※ 본인 회원과 동반인 3인을 포함하여 무료 이용 가능합니다. (본인회원 단독사용 가능, 동반인 단독사용 불가)
 
[이용 예시]
1. 본인 + 동반 1인/2인/3인 이용 가능(2회/3회/4회 차감)
2. 본인 1회 이용 후(1회 차감) 동반인 별도 이용 불가 (동반인 단독사용 불가능)
3. 본인+동반 3인 이용 후(4회 차감) 본인+동반 1인/2인/3인(2회/3회/4회 차감) 이용 가능
4. 본인 5회 이용 후(5회 차감) 본인+동반 3인(4회 차감) 이용 불가 (월 8회 초과)

항공사 마일리지 전환

본인 소지 우리WON꿀머니를 항공사 마일리지로 전환해드립니다.
- 전환 가능 항공사 마일리지 : 아시아나 항공(20꿀=1마일리지)
- 전환 한도 : 일 1회, 연 최대 10만 마일리지(2백만꿀)
 
마일리지 전환 서비스 안내
- 우리카드 및 우리WON멤버스 회원 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 회원가입 ▶ 로그인 ▶ 혜택(홈페이지) 또는 혜택/라이프(모바일앱) ▶ 포인트 ▶ 포인트 전환 ▶ 제휴사 포인트 전환하기 ▶ 아시아나 항공 ▶ 전환 서비스 진행
※ 충전꿀머니(우리WON멤버스 우리은행 계좌 충전)는 교환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우리WON꿀머니 20꿀당 1마일리지를 적립해드립니다.
※ 전환 시 취소가 불가능하며, 전환된 항공사 마일리지의 이용 규정은 항공사 이용약관에 따릅니다.

메탈 플레이트 제공

특수 소재의 메탈 플레이트 기본 제공(일반 소재 카드 제공하지 않음)
※ 소재 특성상 일부 CD/ATM 기기에서 이용 불가할 수 있습니다.

 

우리 TWO CHAIRS W(투 체어스 더블유) 카드
VISA Infinite(비자 인피니트) 선택 서비스
다이닝 프리빌리지 서비스

다이닝 프리빌리지 서비스 (Dining Privilege)
- 호텔 레스토랑/바에서 60,000원 이상 결제 시 30,000원 현장할인
- 호텔 델리&베이커리에서 40,000원 이상 결제 시 20,000원 현장할인
※ 대상 호텔은 VISA 국제브랜드서비스안내장 참조
  
이용방법
- 결제 시 대상 카드 실물 제시 및 'Dining Privilege 서비스' 이용 의사 전달
- 매장에 비치된 단말기 통해 서비스 이용 가능 여부 확인 후 할인 적용된 금액으로 결제
 
이용조건
- 전월 국내외 가맹점 50만원 이상 시 통합 월 1회, 연 6회 제공됩니다.
- 추후 소급 할인 적용 및 청구할인 불가합니다.
- 테이블 당 고객 1인에 한해 서비스가 제공되며, 2장 이상의 카드로 분할 결제할 수 없습니다.
- 다른 프로모션 및 할인혜택 등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 호텔의 사정(주요행사, 리노베이션 등)에 따라 특정기간 중에는 일시적으로 서비스 이용가능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서비스의 중단 또는 변경의 경우 사전고지가 원칙이나, 일시적 이용제한의 경우 제휴처(호텔)의 갑작스러운 사정변경 등 사전고지가 불가능 할 수 있으므로 서비스 이용 전 이용가능여부에 대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발레파킹 서비스

국내 특급 호텔 무료 발레파킹(1일 3시간 무료주차)
  국내 특급 호텔에서 대상 카드 제시 시 발레파킹 무료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 대상 호텔은 VISA 국제브랜드서비스안내장 참조

이용방법
- 주차 시 호텔 현관에서 도어맨에게 발레파킹을 요청하면, 도어맨이 차량을 인도받고 주차티켓을 교부차량 인수 시 - 도어맨에게 주차티켓과 대상 카드 실물 제시도어맨이 소지한 단말기 통해 서비스 이용 가능 여부 확인 후 서비스 제공

이용조건
- 전월 국내외 가맹점 50만원 이상 시 제공됩니다.
- 상기 서비스는 국내에서 발급된 비자 인피니트 카드 회원으로 해당 호텔의 객실 및 식음료 업장(연회장 제외) 이용을 위해 내방한 회원 본인에 한해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상기 서비스 이용 시 호텔 정책에 따라 해당 호텔을 이용한 영수증 제시를 요청할 수 있으며, 영수증 미지참 시 별도의 발레파킹 비용과 주차 금액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 연회참석 및 국가 주요 행사 시, 이용 고객의 집중으로 주차 공간이 부족할 경우에는 일시적으로 서비스 이용가능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서비스의 중단 또는 변경의 경우 사전고지가 원칙이나, 일시적 이용제한의 경우 제휴처(호텔)의 갑작스러운 사정변경 등 사전고지가 불가능 할 수 있으므로 서비스 이용 전 이용가능여부에 대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상기 서비스 이용 시 발레파킹 비용 및 1일 3시간 이내의 주차비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용 시간 초과 시 주차금액이 별도로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별도로 부담하셔야 합니다

국내 공항 무료 발레파킹(주차비 별도)
  국내 공항에서 대상 카드 제시 시 발레파킹 무료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대상 구역 및 이용방법
대상 공항 구분 이용방법
인천공항
(1터미널)
주차 - 지하 1층 단기 주차장 A구역으로 이동 후 오렌지색 유니폼 착용 공식 주차대행 직원에게 발레파킹 요청 
- 모바일 접수증 문자발송 (카카오톡 / MMS문자 발송)
출자 - 입국 후 차량 인도 시에 받은 접수증 상의 전화번호로 연락 후 접수번호 및 차량번호로 출차 확인 
- 지하 3층 A32구역 또는 H38구역에서 대상카드와 접수증 제시, 단말기를 통해 서비스 이용 가능 여부 확인
- 차량 인수 후 출차 시, 주차요금 별도 정산
인천공항
(2터미널)
주차 - 제2여객터미널 발레파킹 전용도로 및 발렛 안내 표지판을 따라 지하1층 서편 단기 주차장으로 진입 
- 파란색 유니폼 착용 공식 주차대행 직원에게 발레파킹 요청
- 모바일 접수증 문자 발송 (알림톡 / 문자메시지 발송)
출자 - 입국 후 접수증 안내에 따라 단기 주차장 지하 1층 동편 210번 앞 고객 대기실로 이동
- 출차장 정산소에서 대상카드 제시 후 서비스 이용 가능 여부 확인
- 출차장에서 차량 인수 후 주차요금 정산 (고객이 별도 정산)
김해공항
(국내선/국제선)
주차 - 출국 일정 24시간 전에 지정주차장으로 유선 예약(051-903-7000)
  * 예약 시 반드시 VISA 프리미엄 카드 회원임을 사전 안내 필수
- 예약 시 김해공항 지정장소 안내 받음(국내선 또는 국제선 출발층)
- 차량 인도 및 차량 보관증 수령
출자 - 도착 후 차량보관증에 명기되어 있는 지정 주차장으로 연락
- 도착층 지정장소에서 무료 셔틀로 지정 주차장으로 이동
- 대상 카드로 추가 주차비 정산 후 차량 인수
김포공항
(국내선)
주차 - 출발층 2층 제일 우측 라인(하늘색) 따라 진입 후 오렌지색 유니폼 착용 공식 주차대행 직원에게 발레파킹 요청
- 차량상태 점검 후 차량 인도 및 차량보관증 수령
출자 - 출발지 항공기 탑승 전 차량 보관증에 있는 연락처로 차량 출차 요청
- 조기 출발로 비행 일정이 변경된 경우, 반드시 사전에 차량보관증에 있는 연락처로 변경사항 전달 및 차량 출차 요청
- 접수증과 대상카드 제시, 단말기를 통해 서비스 이용 가능 여부 확인
- 차량 인수 후 출차 시, 주차요금 별도 정산 

이용조건
- 전월 국내외 가맹점 50만원 이상 시 제공됩니다.
- 상기 서비스는 발레파킹에만 적용되므로, 주차비용은 별도로 정산하셔야 합니다.
- 사전 예약 고객 대상으로 서비스가 제공되며, 현장 상황에 따라 당일 서비스 요청 고객도 접수가 가능합니다.
  · 예약사이트 : ※ 제1여객터미널 : https://valet.hiparking.co.kr/main
                         ※ 제2여객터미널 : https://valet.amanopark.co.kr/#/main
 
- 국가주요행사, 공항 이용객이 많은 성수기, 명절 기간 또는 공항 주차장 만차 시에는 일시적으로 서비스 이용가능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서비스의 중단 또는 변경의 경우 사전고지가 원칙이나, 일시적 이용제한의 경우 제휴처(공항)의 갑작스러운 사정변경 등 사전고지가 불가능할 수 있으므로 서비스 이용 전 이용가능여부에 대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성수기 : 7/15~8/31, 명절 : 설날/추석)
- 여객터미널 3층 승용차 전용 도로에서 5분 이상 정차 시는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공식주차대행업체에 의해 제공되니 서비스 이용 시 공식 주차대행 업체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관련 문의
  · 인천공항(1터미널) : 하이파킹(032-743-0123)
  · 인천공항(2터미널) : 아마노코리아(032-743-0750 / 032-743-0751)

공항라운지 서비스

국내 공항라운지 서비스
- 국내 공항에서 라운지 무료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대상 라운지
지역 대상 라운지 대상 구역
인천공항
(1터미널)
스카이허브 라운지 - 여객터미널 면세구역 4층 동.서편, 탑승동 3개소
워커힐 마티나 라운지 - 여객터미널 면세구역 4층 동,서편 2개소
인천공항
(2터미널)
워커힐 마티나 라운지(워커힐 마티나 골드 라운지 제외) - 여객터미널 면세구역 4층 중앙
라운지L - 여객터미널 면세구역 4층 서편 
스카이허브 라운지 - 여객터미널 면세구역 4층 동편 
김포공항 스카이허브 라운지 - 국제선터미널 면세구역 3층 
김해공항 스카이허브라운지 - 국제선터미널 면세구역 2층 

이용방법
- 라운지 입장 시 당일 출발 항공권과 대상 카드 실물 제시
- 단말기를 통해 서비스 이용 가능 여부 확인 후 서비스 제공
 
이용조건
- 전월 국내외 가맹점 50만원 이상 시 제공됩니다.
- 국가방역사태, 만석, 라운지 내부사정(폐업, 영업장 리모델링 등), 항공기 이착륙 일정에 의하여 일시적으로 공항 내 라운지 서비스 이용가능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서비스의 중단 또는 변경의 경우 사전고지가 원칙이나, 일시적 이용제한의 경우 제휴처(공항)의 갑작스
러운 사정변경 등 사전고지가 불가능할 수 있으므로 서비스 이용 전 이용가능여부에 대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인에 한해 무료 이용 가능하며 횟수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 동반자 입장료는 고객부담으로, 최대 2인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 동반자의 이용요금은 상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VISA 프리미엄 카드 회원의 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하며, 라운지 별로 동반자의 이용요금이 상이하니 이용 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 본 서비스는 별도 기간이 지정된 경우를 제외하고 2024년 1월 1일부터 2024년 12월 31일까지 제공됩니다.
- 차기년도 사용 고객님께서는 국제브랜드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주요행사, 연말연시, 국가방역사태, 제휴업체의 내부사정(폐업, 영업장 리모델링 등)에 따라 일시적으로 서비스 이용가능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서비스의 중단 또는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사전고지가 원칙이나, 제휴처의 갑작스러운 사정변경에 따른 일시적 서비스 이용 제한 등의 경우에는 사전고지가 불가능할 수 있어 서비스 이용 전에 반드시 이용 가능 여부에 대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국내에서 발급된 비자카드 인피니트 카드 본인 회원에 한하여 제공되며, 브랜드 로고 및 등급 확인 후 제공되는 서비스는 카드 실물을 지참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상기 서비스의 세부내용과 유의사항은 국제브랜드사 홈페이지(www.visakorea.com) 및 우리카드 홈페이지(www.wooricard.com)를 참조하시고, 서비스 이용 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서비스는 우리카드가 선택한 서비스에 한하여 VISA가 제공합니다.
 
전월실적 산정기준
-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일시불 및 할부금액 기준
  단, 각종 수수료 및 이자, 연회비, 매출취소금액,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무이자할부 금액은 실적 제외
- 신규 발급 시 카드 수령(사용)등록일과 사용개시일 중 빠른 날을 기준으로 다음달 말일까지는 실적 조건없이 서비스 제공

 

우리 TWO CHAIRS W(투 체어스 더블유) 카드
실적 산정 방법 안내
- 전월 실적은 전월 1일부터 말일(매출승인일 기준)까지 카드별 국내외 가맹점 이용실적이며, 해외 가맹점 이용금액, 교통카드 이용금액 및 통신료 자동납부 금액은 매출표 접수일 기준으로 해당월 이용금액에 합산 적용됩니다.
- 연간 리워드 실적은 최초카드 발급 월 기준 매년 12개월간(발급 월 포함/매출승인일 기준) 카드별 국내외 가맹점 이용실적이며, 해외 가맹점 이용금액, 교통카드 이용금액 및 통신료 자동납부 금액은 매출표 접수일 기준으로 해당월 이용금액에 합산 적용됩니다.
- 각종 수수료 및 이자, 연회비, 매출취소금액,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무이자할부 금액은 전월 및 연간 리워드 실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기프트 바우처 실적은 최초카드 발급월 기준 매년 12개월간(발급월 포함/매출승인일 기준) 카드별 국내외 가맹점 이용실적이며, 해외 가맹점 이용금액, 교통카드 이용금액 및 통신료 자동납부 금액은 매출표 접수일 기준으로 해당월 이용금액에 합산 적용됩니다.
- 각종 수수료 및 이자, 연회비, 매출취소금액,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은 기프트 바우처 실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적립서비스 등 부가서비스의 월 한도, 횟수 제한은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당월 1일~말일까지 적용됩니다.
- 취소 매출은 취소매출표 접수월 이용실적에서 차감합니다.(단, 국내가맹점 취소 매출이 매월 1~2일 사이에 접수된 경우 전월 이용실적에서 차감합니다.
  예)1월 31일 이용건 취소 시 2월 2일까지 취소매출표가 카드사에 접수된 경우에는 1월 이용실적에서 차감, 이후 접수된 경우에는 2월 이용실적에서 차감
- 공항라운지 서비스는 전월 국내외 가맹점 이용실적 50만원 이상 시 무료 제공합니다.(단, 카드수령(사용) 등록일과 사용개시일 중 빠른 날을 기준으로 다음달 말일까지는 국내외 가맹점 50만원 이상 이용 시 그 다음날부터 무료 제공)

 

우리 TWO CHAIRS W(투 체어스 더블유) 카드
해외 이용 안내
- 해외 이용 시(해외사이트 거래 포함) 미화(USD)기준 거래미화금액에 접수일의 우리은행 최초 고시 전신환 매도율을 적용한 후, 국제브랜드사가 부과하는 국제브랜드 수수료(VISA 1.1%)와 우리카드가 부과하는 해외서비스 수수료(0.3%)를 포함하여 원화로 청구됩니다.
- ATM 예금인출 시에는 인출금액에 대한 미화 환산금액에 국제브랜드 수수료(VISA 1.1%)와 거래건당 $3의 해외예금인출수수료를 포함하여 예금인출 시점의 우리은행 최초고시 전신환 매도율을 적용한 금액이 출금됩니다.
- 해외에서 원화로 결제 시, 해외 가맹점에서 현지통화를 원화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추가 수수료를 부과하는 경우가 있으니 해외에서는 원화가 아닌 ‘현지통화’로 결제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우리카드 홈페이지 ▶ 이용안내 ▶ 해외이용가이드 ▶ 해외이용안내 참고)
- 해외원화결제차단 서비스 설정 방법
  ※ 우리카드 홈페이지/모바일앱/모바일웹 : MY ▶ 해외이용설정 ▶ 해외이용 등록/해제 ▶ 해외사용정지 ▶ 해외원화결제차단
- 국가별 상황에 따라 일부 가맹점 및 ATM에서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이용이 어려울 수 있으니, 대체 결제수단을 소지하시기 바랍니다.
- 해외 이용시 청구금액 산출방법
  * 해외 이용시 청구금액 = (거래미화금액 × ①전신환 매도율)+②국제브랜드 수수료+③해외서비스 수수료
  ① 전신환 매도율 : 접수일의 우리은행 최초고시 전신환 매도율
  ② 국제브랜드수수료 = (거래미화금액 × 국제브랜드 이용수수료율 1.1%)) × 전신환 매도율
  ③ 해외서비스 수수료 = (거래미화금액 × 해외서비스 수수료율 0.3%) × 전신환 매도율
- 일부 해외가맹점 거래 시 IC칩 비밀번호(PIN)를 요구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출국 전 반드시 IC칩 비밀번호(PIN) 등록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일부 비표준화된 해외 가맹점 및 ATM은 비밀번호(PIN) 입력 시 6자리를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카드비밀번호 4자리 + 00'을 입력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우리 TWO CHAIRS W(투 체어스 더블유) 카드
국제 브랜드 서비스
- 본 상품은 해외겸용(VISA) 브랜드 카드 발급 시 VISA Infinite(비자 인피니트) 등급의 브랜드 서비스가 제공되며, 별도의 국제 브랜드사 서비스 안내장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국제 브랜드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세부내용 및 유의사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www.wooricard.com) 또는 국제 브랜드사 홈페이지(www.visakorea.com)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이용 전 세부내용과 유의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우리 TWO CHAIRS W(투 체어스 더블유) 카드
가족카드 안내
- 가족카드 연회비는 각 상품별 연회비 부과 기준을 따르며 가족카드 발급매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 가족카드의 부가서비스 전월이용금액, 월별 적립한도는 본인카드와 별도로 적용됩니다.
- 가족카드 연말정산 시 가족카드의 신용카드 등 사용금액은 가족카드 명의자(카드전면 또는 후면에 표기된 이름)의 신용카드 등 사용금액으로 포함됩니다. 연간 소득금액 기준은 국세청 기준에 따릅니다.
- 본인회원이 가족회원의 카드사용 내역에 대한 알림을 받고자 하는 경우 우리카드 고객센터(1588-9955)에서 별도 신청하여야 합니다.
- 가족카드의 이용대금명세서는 본인회원이 지정한 주소와 방법으로 발송됩니다.
- 가족카드 이용으로 적립된 포인트는 본인회원의 포인트에 합산되어 관리되며, 본인회원이 우리WON멤버스 고객상담센터(080-899-5000) 및 우리WON멤버스 앱 ▶ 꿀머니 ▶ 꿀머니 선물을 통해 타인에게 양도 가능합니다. 단, 포인트 선물하기는 우리WON꿀머니에 한해 이용이 가능하며, 포인트 선물로 상속·증여세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모아포인트의 경우 우리WON꿀머니로 전환 후 선물하기 가능
- 이혼, 사망, 파양 등 가족관계 변동 시 본인회원 또는 가족회원이 우리은행 영업점, 우리카드 고객센터(1588-9955),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MY ▶ 내 카드관리 ▶ 분실신고/재발급/해지 ▶ 일시정지/해제 또는 카드해지/취소)을 통해 가족카드 정지 또는 해지 가능합니다.
- 가족관계 변동이 되었음에도 가족카드를 정지 또는 해지하지 않은 경우 본인회원에게 의도하지 않은 카드 사용 및 책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본인회원이 요청할 경우 가족회원의 동의 없이 가족카드가 한도감액/정지/해지될 수 있습니다.

 

우리 TWO CHAIRS W(투 체어스 더블유) 카드 출시일 : 2024년 7월 5일

TWO CHAIRS W_상품안내장_최종.pdf
3.33MB

반응형

댓글